인디펜던스 요새 (Fort Independence)
브라더후드 아웃캐스트 (Brotherhood Outcast)의 본거지.
처음 접근하면, 레이더 (Raider)들과의 전투 연출이 보이다. 말을 험하게 하는 디펜더 모건 (Defender Morgan)과 이야기 한다.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의 원래 목적은 '진보된 기술을 수집, 보존하는 것' 이다. 엘더 라이온은 서부해안가의 "오리지널" BOS본거지에서 capital쪽으로 파견된 조직의 우두머리 였는데, 기술보다는 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생존자들을 돕는 일에 매달렸습니다.
라이온의 방침에 반발 하여 원래의 목적으로 되돌아가야 한다고 주장하며 빠져나온 조직이 아웃캐스트이며 fort independence 에 본거지를 두고 있다. 파워아머 (Power Armor), 레이져피스톨과 같은 신무기나, 센서모듈 같은 것을 가져다 주면 5.56mm 탄약, 라드어웨이 (Radaway), 스팀팩 (Stimpak),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점차 서쪽으로 갈 예정이라고…
다리 밑의 문을 따고 들어갈 수 있다. 물론 전투 시작이다..; 아니면 디펜더 모건은 새벽 2-3시 정도에는 건물로 들어가고 캐스딘만 남으니 패스카드를 훔쳐서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을듯..
그런데 내부의 애들을 죽이면 손가락;; 나온다.; 악인들임…
단말기를 보면 동쪽의 페어펙스를 공략하려고 시도한다.
건물 지하층에 각종 무기를 연구한 자료가 있는 단말기가 모여 있고, 잠긴 문을 따면 내구도 100%의 mini-gun과 미스런쳐 (Miss Launcher)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