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숲의 여인들 (Ladies of the Wood)

Ladies of the Wood

어둠 속 방황 (Wandering in the Dark)을 끝내면서 키이라 메츠를 다그친 뒤 숲의 여인들 이라는 책을 읽으면, 곱사등이 늪지의 전설을 알 수 있다. 이제 과자 행렬이 시작되는 곳으로 간다.

숲의_여인들.jpg

길가에 목상이 있고 과자인지 뭔지로 장식이 되어있다. 과자를 따라가다보면 곱사등이 늪지 고아 마을로 가게된다.

어느 노파가 아이들을 봐주고 있다. 아이들에게 시리에 대해 물어보면 모른다고 한다. 한아이가 입질을 주는데, 노파 때문에 말을 안한다.

밖으로 나와 다른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노파를 밖으로 빼내 줄테니 대신 술래잡기 놀이를 같이 해달라고 한다. 풋.

위쳐 센스를 이용해서 주루룩 잡고, 다시 물어보면 된다.

한아이가 다친 척을 하고, 노파가 밖으로 나간사이 집안의 아이와 이야기 하면, 조니시리를 봤다고 한다. 조니는 마을에 살지 않고 바깥에 산다고 한다.

조니

조니가 있는 곳으로 가보자. 조니는 작은 움막 같은 곳에 있는데, 눈이 크고 파란 피부에 어린아이 정도의 고들링 (Godling)이다.

다만, 저주에 걸려 목소리를 잃었다. 조니를 따라가면 갈까마귀 둥지를 발견하게 되는데 옆으로 돌아가 둥지안에서 갈까마귀 깃털과 밀봉된 병을 가져간다.

조니에게 밀봉된 병을 주면 조니가 목소리를 되찾는다. 조니와 이야기 하면, 시리가 이곳에 잡혀왔었고, 세 마녀가 시리의 행방을 알 것이라고 한다. 마녀와 만나려면 노파에게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한다.

숲의 여인들

다시 마을로 가면 조니가 노파를 구슬려서 마녀를 부르도록 해준다.

잠겨진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아름다운 세 마녀의 커다란 그림이 있다. 목소리가 들려온다.

숲의_여인들4.jpg

역시 맨입에 뭔가를 알려줄 수는 없고, 다운워렌 마을의 문제를 해결해주면 만나주겠다고 한다.

다운웨렌 마을의 비극

근처의 마을로 가보자. 마을의 장로를 만나면, 최근 마을사람들이 자꾸 홀려서 언덕에가서 죽는다고하는데, 그 언덕을 조사해 달라고 한다. 부가퀘스트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을 참조 한다.

크론

마을의 문제를 해결하고 마을 촌장의 귀를 받아서 곱사등이 습지 고아 마을로 다시 가면 크론들의 집에 있던 아이들은 보이지 않는다.

속삭이는_언덕2.jpg

세 마녀 크론들이 나타난다. 그림이랑은 다르게 생겼다.

크론.jpg

그들은 시리가 나쁜짓을 하고 도망갔다고 한다. 시리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시리는 부상을 입고 늪지로 도망쳐 왔는데, 크론들이 잡았다. 시리 국을 끓여먹기 직전에 창문으로 시리는 도망친다.

숲의_여인들5.jpg

게롤트가 노파의 손에 있는 표식을 알아본다. 사실 노파는 피의 남작 (Bloody Baron)이 애타게 찾던, 마눌 안나이다. 하지만, 낙태를 위해 마녀들과 계약을 한 까닭에 노예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다.

안나의 행방을 알았으니 남작을 만나러 가자.

곱사등이 늪지로의 귀환 (Return to Crookback Bog)으로 이어진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