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란의 마음 (The Mind Of Madness)

솔리튜드 (Solitude)bards collegae근처를 지나다보면 미친 더베닌 (Dervenin)이 말을 걸어 옵니다.

주인이 자신과 그 추종자들을 버렸다는 것인데, 자신이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pelagius_s_hip_bone.jpg

주인이 blue palace에 갇혀있다는데 골반뼈 열쇠를 주면서 주인을 찾아 달라고 합니다.

문이 잠겨 있습니다. 폴크 (Falk Firebeard)에게 말하면 이유가 있어 수백년간 폐쇄되어 있던 곳이라며 단호히 거절합니다만, 밖으로 아무것도 가지고 나오면 안된다는 조건으로 열쇠를 줍니다.

열쇠로 들어가면 거미줄 친 복도가 나오다가 갑자기 별세계가 펼쳐집니다.

미친 왕 펠라기우스 셉팀 3세 [Pelagius Septim Iii]쉐오고라스 (Sheogorath)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쉐오고라스가 그를 셉팀 황조의 황제중 (마틴 빼고) 최고라고 추켜세운다. 물론 직후 쉐오고라스는 '마틴의 경우에는 이야기가 다르지' 라는 언급도 빼먹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쉐오고라스에게 말을 걸면 어디론가 사라진다.

sheogorath.jpg

이곳은 미친 황제 펠라기우스 셉팀 3세 [Pelagius Septim Iii]의 마음 속입니다. 쉐오고라스 (Sheogorath)펠라기우스 셉팀 3세 [Pelagius Septim Iii]의 마음을 고쳐주면, 원하는 대로 떠나겠다고 합니다.

그는 와바잭 (Wabbajack)을 줍니다. 이 것으로 세 가지를 해야합니다.

황제 펠라기우스 셉팀 3세 [Pelagius Septim Iii]의 분노와 자신감의 균형을 맞추어야합니다. 자신감은 분노에게 두들겨 맞을 수록 작아집니다.

자신감이 커질 때까지 해보세요.

황제 pelagius 3세의 악몽을 해결해 줘야 합니다.

소환되는 것들에게 와바잭 (Wabbajack)을 계속 사용하면 됩니다.

엄마에 대한 컴플렉스로 부터 해방시켜줘야 합니다. 맞 대응하도록 선수들을 바꿔주고, 와바잭 (Wabbajack)을 구경하는 사람에게 쏘면 됩니다. :?:

쉐오고라스 (Sheogorath)에게 돌아가면, shivering isles로 돌아가겠다고 합니다. 와바잭 (Wabbajack)은 가지라고 합니다. 근데 쉐오고라스에게 이야기를 걸어보면 자기가 고쳐달라고 했으면서 펠라기우스가 재미없는 사람으로 변했다고 투덜거린다. 그래도 그의 대사를 하나하나 들어보면 펠라기우스를 가엾게 여긴 듯하다.

짐을 챙기는데, 짐이 더베닌 (Dervenin)입니다. 그의 주인과 여행을 가는 군요.

* 참고: UESP Wiki (The Mind Of Madness)

연결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