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슈낙스 (Paarthurnax)

SPOILER

고대 용전쟁 당시 원래 알두인 (Alduin)의 오른팔이었으나, 배신을 때리고 인간의 편에 붙었던 용 (Dragon)입니다.

퀘스트

파르슈낙스 (Paarthurnax)을 만나고 나면, 델핀 (Delphine)에스베른 (Esbern)파르슈낙스 (Paarthurnax)가 고대 드래곤의 전쟁에서 알두인 (Alduin)의 주요 동맹이었다는걸 알게 된다. 그들은 드래곤본 (Dragonborn)이 그를 죽이기 전엔 더이상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겠다고 떼를 쓴다.

파르슈낙스 (Paarthurnax)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면 그는 용 (Dragon)을 믿는건 그다지 현명한것이 아니라고 동의한다. 용 (Dragon), 드래곤본 (Dragonborn)은 힘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말해준다. 그러나 그는 몇 세기 동안의 명상을 통하여 목소리의 길을 따라왔으며 예전에 가졌던 힘을 다시 찾는걸 억누르고 있으니 자신은 믿어도 된다고 한다.

아른게이르 (Arngeir)와의 대화에서도 그가 한때 알두인 (Alduin)의 동료였던 어쩔수 없는 이유를 듣게된다. 그 때엔 누구도 알두인에게 대항하지 못하던 때였다고 하면서 칼날단 (The Blades)는 그들만의 옳지 못한 정의를 추구하는 것이라고 한다.

아른게이르 (Arngeir)와 이와 같은 대화를 마치면 영원한 계절 (Season Unending) 퀘스트 진행 중 블레이즈와의 대화가 바뀌게 된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죽이고 나면) 칼날단 (The Blades)에 가입되면서 칼날단 (The Blades)의 카타나를 받습니다.

연결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