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시리

시리.jpg

시릴라

튜토리얼에서 등장하는 케어 모헨에서 베스미어와 함께 검술을 연마하던 소녀. 닐프가드 에미르 황제의 딸이다.

튜토리얼.jpg 시리_초상화.jpg 시리_몽타쥬.jpg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게롤트에미르 황제에게 시리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데 게롤트가 시리의 흔적을 찾으며 피의 남작 (Bloody Baron)에 대해 시리에 대해 들을 때나 숲의 마녀 진행시 등등, 중간중간 회상형식으로 잠시동안씩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리상 계속 구르고 구르는 고생을 많이 한다. 와일드 헌트에게 쫓겨 다니다 크론에게 죽을뻔하고 몬스터 무리에게 도망치는 등등 상당히 불행한 캐릭터이다.

회피 및 구르기가 디스아너드의 블링크처럼 돼 있으며, 표식이나 연금이 없어 처음엔 다소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왜 블링크 하나밖에 주어지지 않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사기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발군의 스킬이다. 다수의 적을 순간이동능력으로 형세를 흩트려 놓고 무리에서 떨어진 한마리씩 베어나가는 맛이 일품. 소지품 창과 연금술을 쓸 수 없는 만큼 피가 자동으로 채워진다. 또한, 무기는 강철검 밖에 지니고 있지 않다.

우선 위쳐 세계관과 와일드 헌트의 정체 그리고 시리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오랜 예전 여러 세상들이 하나로 늘어서는 천구의 결합 현상이 있었으며, 이 때 다른 세계에서 게롤트의 세계로 몬스터들과 엔 셰이드 엘프 그리고 마법이 건너오게 된다. 와일드 헌트는 이 때 게롤트의 세계로 넘어오지 않은 엔 엘르 엘프들을 칭하는 명칭이다.

위쳐 세계관에서 세상은 결국 하얀 서리에 먹혀 멸망할 운명인데, 이 하얀 서리가 엔 엘르 엘프들의 세계를 거의 다 먹어치운 상태라 엔 엘르 엘프들은 게롤트의 세계를 침공하여 자신들의 목숨을 부지하려고 한다.

세계 간의 이동을 가능하게 하려면 강력한 고대 마법이 필요한데, 시리가 바로 시공간의 힘을 가진 고대의 혈통을 지닌 존재이기 때문에 시리를 납치하려고 하는 것이다.

엔 엘르 엘프들 중에서도 카란티어라는 시공간의 힘을 가진 존재가 있는데, 카란티어는 시공간을 조종하기 위해 수많은 실험과 유전적 변이를 거쳐 만들어진 존재임에도 불구하고 엔 엘르 엘프들 중 일부만을 이동시킬 수 있을 뿐이어서 모든 엔 엘르 엘프들을 이주시키려면 시리가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