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곱사등이 늪지로의 귀환

요구 레벨 9

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jpg

숲의 여인들 (Ladies of the Wood)을 만나 다운웨렌마을의 골칫거리였던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크론들의 요청으로 해결하고 피의 남작 (Bloody Baron)을 만나 안나를 찾았다는 이야기를 해주면, 시리의 이야기를 조금 더 해준다. 남작은 발끈 하면서, 바람둥이 아내 안나를 구하러 위험한 습지로 가겠다고 나선다.

다운웨렌으로 가서 남작을 만난다. 남작과 함께 늪지를 지나 크론의 오두막으로 간다. 중간 중간에 공격을 받고 병사들은 하나둘씩 쓰러진다.

도착하면 크론들은 보이지 않고,타마라이터널 파이어애들이 있다. 철 없는 딸과 순애보 알콜중독 아빠의 만남이다.

자. 이전에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에서 나무뿌리의 심장에 있던 영혼을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따라 결말이 달라진다.

부가퀘스트이지만, 이야기 전개가 장난이 아니다.

영혼을 풀어주고 아이들을 구한 경우

밖에 있던 익사체들을 전부 처리한 이후에 안나를 찾아 집안을 수색하게 된다. 안나를 찾으면 크론들의 저주에 의해 물할망구가 되어버린 것을 알 수 있다.

이 것이 우리 어머니?!!! (으으)

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13.jpg

안나의 저주를 풀기 위해 다시 조니를 찾아가면 은신처에는 없다. 흔적을 추적하여 조니를 만나 설명을 듣고 다시 안나가 있던 곳으로 가서 지하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제단에 인형이 놓여 있다.

이터널 파이어의 한명이 들어와서 선택을 도와준다.

인형 다섯개 중 꽃이 놓인 인형이 안나의 저주와 관련된 인형이다. 이 인형으로 저주를 풀 수 있다.

다시 밖으로 나와서 안나를 보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고 정신을 차린다. 하지만, 남편 & 딸과 잠시 대화를 한 후 죽는다.

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12.jpg

피의 남작은 매우 슬퍼하며, 성으로 돌아가 목매달 해서 죽는다.

어리둥절? 세이브 잘 해놨는가? 이 결말의 시작은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의 나무뿌리 영혼의 처리에서 분기가 나뉘어 진다.

개인적으로 피의 남작을 사랑하므로, 세이브를 찾아 불러온다.

영혼을 파괴한 경우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에서 다운워렌 마을 사람들을 마음대로 죽이는 영혼을 의심하여 전투를 벌이고 죽였을 경우 고아 마을로 돌아가면 변이체들과 악마가 공격을 해온다.

처리하고 안나를 찾으면 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21.jpg

생명을 잃지는 않았지만, 낙태 휴유증인지 죄책감인지 제정신이 아니다.

피의 남작은 치료법을 찾으러 안나와 여행을 떠나겠다고 하는데, 위쳐가 조언을 해 줄 수 있다. 타마라는 이터널 파이어에 몸을 담은 이유로 그 활동을 계속하게 된다.

이제 까마귀 횃대 (Crow's Perch)와 늪지에서의 소동은 일단 정리되었다.

역링크


game/위쳐/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1435634186.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6/30 12:16 저자 115.93.88.196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