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테라노바 (Terra Nova)

때는 2149년. 지구는 환경오염과 폭발적인 인구로 인간이 살아갈 수 없는 땅이 되어버립니다. 때마침 과학자들은 공룡이 살았던 백악기 의 시대로 돌아가는 통로를 발견하게 되고 인간들은 그 통로를 통하여 백악기의 지구로 이동하게 됩니다. 백악기 지구에 정착하게 된 인간들이 머무르는 정착지 테라노바. 그곳에서 안에서는 인간들과 밖에서는 공룡들과 부대끼며 사는 한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이 역시도 스티븐 스필버그가 참여한 시리즈입니다. <Falling Skies>보다 더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스티븐 스필버그와 공룡의 조합입니다. <쥬라기 공원>시리즈로 영화계에 한 획을 긋기도 했던 스티븐 스필버그가 tv시리즈에서 공룡을 등장시킨다는 것은 여러모로 <쥬라기 공원>의 향수를 자극하기도 합니다. 한 회당 어마어마한 제작비를 쏟아 차별화된 공룡CG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또한 매력 인 시리즈입니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위키 사용법 참고하세요.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3 KB tech/terra_nova.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7/12 09:26 (바깥 편집) V_L

0.030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