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med:std024 [2025/07/23 08:36] – ↷ 링크가 이동 작업으로 인해 적응했습니다 172.71.2.157med:std024 [2025/09/11 08:26] (현재) – ↷ 링크가 이동 작업으로 인해 적응했습니다 172.69.222.178
줄 7: 줄 7:
  평범한 가정주부 J(28)씨는 얼마 전 인터넷 채팅 사이트에서 만난 남자와단 한 번의 불장난을 했다가 남은 인생을 평생 후회하며 살게 됐다. 남자에게서 성병을 옮겨왔는데 이 사실을 알게 된 남편이 이혼을 요구하고 나선 것.  평범한 가정주부 J(28)씨는 얼마 전 인터넷 채팅 사이트에서 만난 남자와단 한 번의 불장난을 했다가 남은 인생을 평생 후회하며 살게 됐다. 남자에게서 성병을 옮겨왔는데 이 사실을 알게 된 남편이 이혼을 요구하고 나선 것.
  
-한 때 주춤하던 [[성병|성병]]이 다시 창궐하고 있다.   성병이 급증하는 것은 성병에 무지한 젊은이들이 대책 없이 성 관계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은 성병에 걸려도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성병을 전파하게된다.+한 때 주춤하던 [[std|성병]]이 다시 창궐하고 있다.   성병이 급증하는 것은 성병에 무지한 젊은이들이 대책 없이 성 관계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은 성병에 걸려도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성병을 전파하게된다.
  
 남성의 무책임도 성병 전파에 한 몫하고 있다. 남성은 비교적 증상이 뚜렷해 감염되면 치료를 받지만 성 파트너에게는 대부분 함구하기 때문에 여성은 성병을 치료하지 않는 경우가 흔하다. 그러나 남성이 치료하더라도 증상이 없어 치료하지 않은 여성과 다시 성 관계를 가진 뒤 다시 성병에 걸리는 ‘핑퐁식’ 악순환을 겪게 된다. 남성의 무책임도 성병 전파에 한 몫하고 있다. 남성은 비교적 증상이 뚜렷해 감염되면 치료를 받지만 성 파트너에게는 대부분 함구하기 때문에 여성은 성병을 치료하지 않는 경우가 흔하다. 그러나 남성이 치료하더라도 증상이 없어 치료하지 않은 여성과 다시 성 관계를 가진 뒤 다시 성병에 걸리는 ‘핑퐁식’ 악순환을 겪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