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축복 (The Blessings of Nature)
화이트런 (Whiterun)의 kynareth신전 앞의 거대한 나무 gildergreen가 죽어가고 있는데.. 사제 다니카 (Danica Pure-Spring)의 말로는 엄마나무에게서 싹을 가져와 주면 살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스프리건 (Spriggan)을 상대하기 위한 무기 nettlebane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쪽산 의 고아 바위 (Orphan Rock)으로 가서 까마귀할멈 (Hagraven)를 상대해야 합니다.
주변에 마법사가 깔려 있고 fire_ball을 비롯한 다양한 원소마법으로 공격하므로, 준비가 필요합니다. 법사를 많이 상대해보지 않았다면 고전할 것입니다.
까마귀할멈 (Hagraven)는 불룩 솟은 언덕 위에 있는데 아래로 fire_ball을 계속 날린다… 엄폐물을 잘 이용하고 외나무다리를 빠르게 건너야 합니다… 언덕에서 떨어지면 죽창에 찔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용 잡는 것보다 어려운 듯..
시체를 뒤져보면 nettlebane가 있습니다… 이것을 화이트런 (Whiterun)의 다니카 (Danica Pure-Spring)에게 주면 됩니다.
이제 나무를 살리기 위해 엘더그림 성역 (Eldergleam Sanctuary)로 가서 엄마나무의 수액을 얻어오라고 합니다. 신전에 Maurice Jondrelle가 같이 가겠다고 합니다.
엘더그림 성역 (Eldergleam Sanctuary)로 갑니다.. 입구에 곰, 등등 동물이 좀 있고 내부로 가면, 산림욕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길 따라 빙 돌아서 가면 나무 뿌리로 막혀있는데, 아까 구한 칼로 스윽 긁으면 다리를 번적 듭니다..
이때 Maurice Jondrelle가 막 화를 내면서, 나무를 손상시키기 보다는 새싹(Sapling)만 얻어가자고 합니다.
# 동의하면, Maurice Jondrelle가 기도를 하고 싹(Sapling)을 받게 됩니다. # 무시하고 진행하면, 나무에 다다르면 sprigan들이 공격을 하며, 나무를 잘라 수액(Sap)을 얻습니다.
이제 수액(Sap)이나 새싹(Sapling)을 가지고 사제 다니카 (Danica Pure-Spring) 에게 돌아가면 됩니다.
이제 나무에 꽃이 핀다고 합니다.
tes5 입니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위키 간단 사용법참조하세요. 퍼갈 때는 댓글남겨주시고 출처표시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