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대답 (Hard Answers)
윈터홀드 (Winterhold)의 엔씨어 (Enthir)는 이것은 팔머 (Falmer)의 글이니 마르카스 (Markarth) 의 칼셀모 (Calcelmo)에게 물어보라고 한다.
칼셀모 (Calcelmo)는 자신이 지금 팔머 (Falmer)의 언어에 대한 책을 쓰고 있는데, 미완성이며, 아무에게나 미리 보여줄 수는 없다고 한다.. "님히 (Nimhe)를 잡아줬잖아!"라고 이야기해 봐도, 안된다고 한다. 대신 책방에 들여보내 줬으니 은혜는 값은 것이랍니다.
유적지를 개조한 그의 박물관으로 간다.
문을 통해 내부로 들어가면 칼셀모의 연구실 (Calcelmo's Laboratory)의 연구실이다. 칼셀모 (Calcelmo)의 조카애이캔타 (Aicantar)와 용병들이 있다. 이들은 죽여도 된다. 이곳에 델빈 (Delvin Mallory)에게 줄 선물이 있으니 챙긴다.
애이캔타 (Aicantar)의 일지를 읽어보면 드워프 스파이더를 개조하여 조종하려했는데 잘 안된 모양이다.
칼셀모의 타워를 지나 발코니로 가면 돌이 있다.
돌아가기 귀찮아서 함성 (Dragon Shout)으로 훨윈드로 건너 뛰었다.
더 깊숙이 들어가면 칼셀모 (Calcelmo)의 돌이 있다. 이것의 탁본을 떠야하는데 rolls of paper와 charcoal이 필요한다.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근처의 방에서 훔칠 수 있다.
발코니에서 바로 빠른 이동으로 갈수 있다.없지만, 폭포로 뛰어 내리면 바로 나갈 수 있다.
이제 다시 윈터홀드 (Winterhold)의 여관 지하에서 카를리아(Karliah)와 엔씨어 (Enthir)를 만나면 된다.
엔씨어 (Enthir)는 갈루스 (Gallus)가 황혼의 무덤 (Twilight Sepulcher)를 머서 프레이 (Mercer Frey)가 망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길드의 자금을 횡령하여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카를리아(Karliah)에 따르면, 황혼의 무덤 (Twilight Sepulcher)는 녹터날 (Nocturnal)의 신전이며 theives guild의 nightingale이 목숨을 걸고 보호하기로 한 곳이다.
카를리아(Karliah)에 나이팅게일 검 (Nightingale Blade)를 준다.
이제 리프튼 (Riften)의 Ragged Flagon으로 가서 브린욜프(Brynjolf)을 만나야 한다 .
추격 (The Pursuit)로 연결된다.
The Elder Scrolls V: Skyrim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공략 배슬로넷 코덱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준다. 오픈위키 간단 사용법 참조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