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화신 (Death Incarnate)
극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다. 어서 가보자…
화이트런 (Whiterun)에서 포위를 풀고, 어찌어찌 탈출해서, 생추어리로 돌아와보니, 이미 마로 사령관(Commander Maro)의 말대로 그의 경비병들이 난장판으로 만들었다. 다 죽어 있다.
나지르 (Nazir)를 찾아 구해냅시다….불이 계속 번지고 있다. 암흑성모 (Night Mother)에게로 가서 관안에 같이 들어간다. 밖으로 나가면 나지르 (Nazir)와 뱀파이어 바베트 (Babette) 가 맞아 준다. 이제 아스트리드 (Astrid)를 찾아봅시다.
자신의 방에 있다.
아스트리드 (Astrid)가 드래곤본 (Dragonborn)을 팔아넘기고 배신한 것은 맞다. 하지만 자신도 역시 속아 결국 이렇게 끔찍하게 당했다. 하지만(!) 배신자를 살려둘 순 없다.
"수백년된 전통을 무시하려 하다니, 내가 어리석었군. 나이트마더가 옮아.."
"내가 마지막 죽음의 의식을 했어.. 목표는… 나 자신이다.. 나를 죽여줘.."
재난의 칼 (Blade of Woe)을 집어서 아스트리드 (Astrid)를 죽이고 암흑성모 (Night Mother)에게 돌아가면 된다.
이제 화이트런 (Whiterun)의 아먼드 (Amaund Motierre)를 만나서 실제 황제의 위치를 알아내라고 한다. 시시스 만세 (Hail Sithis)로 이어진다.
The Elder Scrolls V: Skyrim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공략 배슬로넷 코덱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준다. 오픈위키 간단 사용법 참조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