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암살 (To Kill An Empire)

 

황제 전용 요리사를 죽이고, 그의 신분증을 들고 황제를 죽이러 갑니다.

 

"황제를 죽일것이다.. 나이트 마더를 위해!"

 

 

아스트리드 (Astrid)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어서 행동을 옮겨 리스너"
"솔리튜드의 성으로 어서가서, 고맷 (Gourmet) 의 증서를 Maro에게 보여줘 그럼 널 들여보내줄거야 "
"그런다음 부억으로 가서 그의 음식에 손쉽게 독을 탈 수 있을거야"

 

"제가 어떻게 독을 사용하면 돼죠 ?"

 

"자 여기 받아 . 이것은 야린근 (Jarrin Root) 라 불리는거야"
"그를 죽이고, 2층으로 탈출해! 다리에서 경비병들을 없애고, 난 널 기다리고 있을거야 "
"너의 안전한 탈출구를 마련해 놓을게"
"넌 그냥 지시만 따르면 돼, 그리고 우리 다크브라더후드는 다시 정상의 자리로 돌아갈거야. 모두 고마워 할거야 리스너."
"음식에 독약을 타"

 

이제 사령관 Maro에게 가서 고맷 (Gourmet)의 증서를 보여주고, 부엌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Gourmet의 증서를 보여줍니다.

 

"오 고맷 (Gourmet)!  복장이 이상해서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기다리고 있어어요. "
"직진하시면 부엌이 있습니다. 가서 준비해주십시오"

 

 

들어가셔서 지아나 (Gianna)에게 말을 거시면, 되는데 ㅎㅎ

 

"배달 안 시켰어 저리 꺼져!"

 

"허허 이보게 나 Gourmet 야"

 

"오 정말로 오셨네요…황제의 요리를 위해 오셨군요.."

 

"닥치고 요리나 하자"

 

"음.. 당신 요리 모자 안 가지고 왔어요 ? 요리모자 없이는 요리 할 수 없어요.. 모자 쓰세요"

 

까탈스럽네요.. 부엌 선반에서 모자를 주워 모자를 씁시다.

 

뒤에서 요리 재료 막 마음대로 불러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독약을 넣으라고 하면 됩니다. 지아나 (Gianna) 는 비법 재료인줄 알고 넣지요 ㅎㅎ 

 

자… 마지막 재료.. 야린근 (Jarrin Root) 를 넣어주면 요리 완성 .. 이제 지아나 (Gianna) 를 따라 식당으로 갑니다.

"Portage le Magnifique!"

요리를 먹고 즉사!!

"누구좀 도와줘요!!"

뭐 의심도 하지도 않고, 경비병들이 공격합니다. 이제 다 물리치고 탈출을 해야 합니다. 2층 바로 옆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나가면, 불행하게도 탈출구를 만들어 놓겠다던, 아스트리드 (Astrid)는 없습니다. 대신 마로 사령관(Commander Maro)와 황제의 경비병들이 주인공을 맞이하지요. 빼도 박도 못합니다. 무조건 싸워서 이겨야죠… 아님 무기 집어 넣고 벌금 내던가요..

 

"그 남자는 황제의 대타로 고용된 남자일 뿐이야. 나는 아주 기뻐 니가 그 남자를 살해해서." (속은듯..)
"놀랐지 ? 너의 다크 브라더후드의 멤버 중 한 명이 나와 함께 한 계획이지. 우리는 협상을 했지, 너와 맞바꾸기로 난 너를 갖고, 다크브라더후드는 계속 유지되는거지."
"하지만 난 생각이 바뀌었어. 너를 죽이고 네 친구들도 모두 죽일 것이다. 너의 생츄어리는 칼에 짓밝히고 있을거야 지금. 그게 나의 "협상" 이었지." (그쪽 협상한 사람도 속은 듯)
"넌 내 아들을 죽였어! 그리고 넌 그 댓가를 지금 받을거야 각오해!"
"죽여라. 남김없이 확실히 죽여버려!"

 

어찌됏던, 나도 속고, 나를 팔아넘긴 그 누군가도 속고, Maro의 계략에 다크 브라더후드가 다 속아 넘어간것 같습니다. 어찌어찌 탈출해서, 생추어리로 돌아와보니, 이미 Maro의 말대로 그의 경비병들이 생추어리를 덮치고 있군요.. 어쨌든 바깥을 정리하고, 안으로 들어가보니, 화염에 휩싸여 있습니다. 가브리엘도 죽어있고… 화염에 휩싸인 생츄어리 내부로….

죽음의 화신 (Death Incarnate)로 연결됩니다.

연결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