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예니퍼

벤거버그의 예니퍼 Yennefer of Vangerberg

벤거버그의_예니퍼.jpg

에던 왕국의 수도인 벤거버그에 거주하였던 소서리스이다. 1173년에 벨레테인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초반부 Council of Socerers의 가장 어린 멤버였으며 후일 the Lodge of Soceresses에서도 그녀를 섭외하기위해 노력하였다. 쉽게 말해 마법의 천재. 세계관에서 손꼽히게 뛰어난 마법사다. 오래 살아서 나이가 100살이나 된다. ( The Tower of the Swallow 이벤트 발생 시기 기준으로 93살)

기억을 잃기 전 게롤트의 오랜 연인으로, 시리의 엄마정도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트리스가 게임 3부작을 꿰뚫는 히로인이라면 게임 마지막편에만 등장했으나 소설에서부터 이어져내려온 히로인이다. 실제로 트리스루트가 연애초기의 달달함과 썸 같다면, 예니퍼루트에서는 오랜세월을 함께해온 부부( 인생의 동반자 )같은 느낌이 든다.

게롤트가 와일드헌트로부터 빠져나온것을 알았으나 직접 찾아가지 않았고, 게롤트가 자신을 찾아올것을 기대하고있었다. 하지만 게롤트는 기억을 잃었고 예니퍼를 찾아가지 못했으며 평소 그를 흠모하던 예니퍼의 친한친구, 트리스와 연인관계가 된다. 예니퍼는 게롤트가 자신의 친한친구와 놀아난것을 매우 불쾌하게 여겼다.

아름다운 미모로 널리 알려져있고, 검은색과 흰색의 옷을 즐겨 입으며, 라일라과 구스베리 향수를 쓴다. 보라색 눈동자와, 검은 머리를 하고 있으며, 엘프의 피가 1/4 정도 흐른다.

Battle of Sodden Hill 당시 예니퍼는 닐프가드 측 마법사 였던 프린질라 비고 에 의해 장님이 되었었으나, 1년여 후에 마법적으로 시력을 회복하였다. 하지만, 당시의 정신적 상처는 계속 남아있다.

다른 대부분의 마법사와 같이 불임이지만, 언젠가는 혼자 조용히 생식능력을 되찾기 위해 연구를 했었으나, 실패하였다.

게롤트와 예니퍼의 첫만남을 다룬 마지막 소원 단편집에 따르면, 그녀의 빼어난 외모는 마법 수련과정 중 마법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예니퍼의 어깨가 약간 비대칭인 것을 게롤트가 알게 되고, 후반부에는 예니퍼가 꼽추였던 것을 알게 된다. 1)

한판?

예니퍼.jpg

기억을 되찾은 게롤트는 우선 예니퍼를 찾기 위해 베스미어와 예니퍼의 흔적을 추적하고 있으며, 예니퍼가 닐프가드 제국과 함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닐프가드 제국이 있는 비지마 쪽으로 향한다.

예니퍼19금.jpg 몽정기.jpg

사실 예니퍼는 닐프가드에 붙어 이것저것하며 잘 살고 있었다. 시리를 찾고 있던 중.

예니퍼_섹시.jpg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3.1 KB game/위쳐/예니퍼.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3/08 01:35 (바깥 편집) V_L
vln

0.029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