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라일락과 구스베리 (Lilac and Gooseberries)

Lilac and Gooseberries

시작하면 구울이 공격하는데 은검으로 처리하면 된다.

케롤트는 스승 베스미어과 함께 여친 예니퍼를 찾아 나선다. 여친이 남겨준 단서는 꽃내 나는 편지 하나…

라일락과_구스베리.jpg

게롤트가 싫어 하는데 굳이 편지를 보여달라는 당신 변태 같소…

우린 곧 만나야만 해 …
월러비, 비지마 근터에서
ps. 아직 유니콘은 가지고 있어… (하트)

호옹이~ 빨리 응응 하러와 이런 느낌임…

달려라 말아…

(ls)좌측스틱을 빠르게 두번 누르면 말이 알아서 찾아오니, 말 찾아 다시 뒤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초기 동영상처럼 암튼 자취를 따라가다보면 큰길이 나오는데, 큰길부터는 자취를 쫓기가 어려우니 수소문을 해야한다.

그리핀.jpg

가다보면 여울에 도착하는데 그리핀에게 먹히고 있는 말을 볼 수 있고, 마차 밑에 숨어 있는 상인을 볼 수 있다.

농부.jpg

'좀 도와줘봐.. ㅅㅂ'

상인 말로는 주변의 여행객들은 모두 근처 여관으로 모이게 된다고 한다. 일단 여관으로 가보자. 나중에 마을 앞에서 장사를 하고 있는 상인을 볼 수 있고, 물건 값을 반으로 깎아 준다. 말관련 물품, 말안장, 말가방 등을 사면 좋다.

여관.jpg

여관에 들어가서 여관주인과 대화를 끝내면 선술집내의 여행자들과 대화를 해보도록 한다. 학자와 궨트를 할 수 있다. 학자에게 승리를 거두면 졸탄 치베이(5)카드를 받게 된다. 꼭 지금 이기도록 한다. 퀘스트가 진행되면 학자가 사라져서 학자에게는 카드를 얻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여관의대머리.jpg

군터 오'딤 에게 물어보면 예니퍼는 얼마전에 들려서 성채의 장교와 이야기 하고 길을 떠났다고 한다.

북쪽의 성채로 간다… 성채랄 것까지도 없고 이미 전쟁의 여파로 다 무너진 상태이다.

가다보면 야수와 상자 아이콘이 있는 지역이 나온다. 쏠쏠히 챙길 것들이 있으니 지나치지 말자.

문지기를 한번 째려주고 대장을 만난다.

백색_과수원의_괴물.jpg

처음 만날 때 나오는 농부와의 대화에서 보면 대장은 본심인지 뭔지는 몰라도 주변 주민들을 좀 신경쓴다.

맨입에 알려줄 수는 없고 요즘 그리핀이 마을 주민을 죽이고 있으니

'그리핀을 해결해 주면 라일락과 구스베리 향 나는 니 여친의 꽁무니를 알려주마!!'

라고.. 타협을 하고

백색 과수원의 괴물

그리핀 추적에 들어간다…

  1. 우선 그리핀이 최근 둥지를 벗어난 이유를 알아내야 하고
  2. 그리핀을 유인할 수 있는 썩은내 나는 식물을 얻어야 한다.

백색 과수원의 괴물 (The Beast of White Orchard) 참조.

그리핀을 잡고서 기지의 대장과 대화하면, 비지마로 갔다고 알려준다.

이제 떠날 준비를 해야 한다. 여관으로 돌아간다.

여관에서 시종이 말다툼 끝에 주인을 1급 폭행 및 살인미수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결국, 시비가 붙고, 주변의 도적들과 한판하고 나서, 여관을 나서면 꿈에도 그리던 예니퍼가 눈앞에 딱~~~ 있다.

이년아 어딜 싸돌아다녀

'이년이~ .. (부끄) 예쁘니까 용서해 주지…'

그런데 닐프가드와 같이 나타난 것이 더 궁금하다. 앞뒤 다짜르고

'같이 좀 가쟈.. 황제가 널 원해…'
'음.. 그래 가줄게~'

그런데 길에서 추격을 당하고 병사들은 다 죽고 만다. 겨우 도착…

예니퍼_저들이_어떻게.jpg

황제 알현 (Imperial Audience)으로 연결된다. 혹은 퀘스트참조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4 KB game/위쳐/라일락과_구스베리.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07/09 11:55 저자 V_L V_L

0.023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