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선조의 전야제 (Forefathers' Eve)

Forefathers' Eve 요구 레벨 7

키이라 메츠와의 썸이 정리되면, 키이라메츠가 은신하던 집으로 펠러가 찾아온다. 펠러선조의 전야제라는 전통의식을 할텐데 도와달라고 한다. 방황하는 영혼들과 저주받은 영혼들이 나타나는데 사악한 것들을 막을 원이 있다고 한다.

선조의_전야제2.jpg

파이크 섬 서쪽 바닷가의 제단으로 간다.

너무 일찍 도착 했으면, 자정이나 23시 까지 명상을 해준다.

자정에 의식을 진행하면 도중에 나타나는 괴물 (물할망구 및 익사체) 들을 처치해 준다. 이후 펠러의 아버지가 나타나 펠러를 애비 없는 패륜아라고 욕하고 간다.

마녀 사냥꾼들이 나타나 의식이 중단되는데 두가지 선택이 있다.

  1. 그냥 내버려둬 - 사냥꾼들에게 떠나라고 말하기
    당연 안통한다. 결국 다 죽여야 함.
  2. 펠러에게 싸우고 싶지 않다고 말하기
    마을사람들은 흩어지고 펠러는 낙심하며, 퀘스트는 종료된다.

뭘 선택해야 하는지는 알 것이다.

사냥꾼들을 처치하고 나면 유령 셋을 처리해야 한다.

의식은 중단되고 마을사람들은 도망친다.

이후 펠러는 늪지에서 아버지의 시체를 찾아 영혼을 저세상으로 보내달라고 한다.

선조의_전야제3.jpg

아버지의 시체는 곱사등이 마을에서 서쪽의 늪지에 있다. 시체를 늪지에서 위쳐 센스로 찾아 이그니로 태우면 된다.

선조의_전야제.jpg

펠러에게 돌아가면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한 짓 때문에 본인이 아버지 머리를 도끼로 내려쳤다고 고백한다. 여러분 여기 가정폭력의 피해자가 있습니다. 근데 이런 애비없는놈 맞네.

약초나 치료가 필요하면 거의 공짜로 해주겠다고 한다. (이후 10% 할인 판매한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2.1 KB game/위쳐/선조의_전야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2/01 05:23 저자 V_L V_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