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경기장의 지배자 (Master of the Arena)

Master of the Arena 요구 레벨 14

경기장의_지배자.jpg

호브 마을의 스파이그 루그의 경기장에 악령이 출몰한다. 그의 이름은 불운의 울레…

경기장 탑의 군나르와 리드릭을 만나 물어보면, 불운의 울레는 항상 경기에 패배했지만, 죽지는 않았다고 한다. 족장과 경기를 하던 날 족장의 조롱과 관객의 야유에 화가난 울레는 족장의 등에 단검을 꼽았고, 족장이 죽으면서 저주를 내렸다.

울레와 이야기 하면 일반적인 악령과는 다르다. 지루해하는 악령:!: 암튼 몇대 쳐서 울레를 이기면; 사라진다.

며칠 지나면 다시 나타날 울레를 저세상으로 보낼 방법을 찾아야한다.

생각해보면 간단하다. 울레가 한번 이기도록 해주면 된다.

시간이 지나야 나타나므로, 노비그라드나 벨렌을 몇번 빠른 이동을 하는 것이 편하다.

이기기 전에 경기장 지킴이 군나르와 리드릭을 만났었다면, 나중에 정식 개장이 되고나면 보상금과 이후 가끔 물약같은 것을 준다.

위쳐3 공략 누구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3 KB game/위쳐/경기장의_지배자.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8/22 12:04 저자 V_L V_L

0.051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