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망치부인

망치부인은 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꾸준히 정치 방송을 하고 있는 민주당 소속 서울시 시의원 김용석의 부인으로, 천안함 사건은 ‘좌초를 북한에게 덮어씌운 남한 정부의 음모’, 연평도 도발은 ‘남한의 북침에 대응한 북한의 자위권 행사’라는 논조의 발언을 공공연히 방송해 평소에도 네티즌들의 곱지 않은 시선을 받아 왔다.

디시 폐인’들의 반격?

‘디시 폐인’들의 북한 인터넷 선전매체 공격이 국내외 언론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디시 폐인들의 공격의 화살이 이번에는 국내 ‘종북’ 세력들에게 옮겨가기 시작했다. 네티즌 대 북한의 싸움이 네티즌 간 진보와 보수의 다툼으로 번질 기세다.

10일 디시인사이드 ‘연평도 북괴도발 갤러리(이하 연북갤)’에서는 ‘망치부인’과 ‘연북갤러’ 사이의 치열한 논리 싸움이 단연 화제가 됐다.

망치부인은 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꾸준히 정치 방송을 하고 있는 민주당 소속 서울시 시의원의 부인으로, 천안함 사건은 ‘좌초를 북한에게 덮어씌운 남한 정부의 음모’, 연평도 도발은 ‘남한의 북침에 대응한 북한의 자위권 행사’라는 논조의 발언을 공공연히 방송해 평소에도 네티즌들의 곱지 않은 시선을 받아 왔다.

망치부인은 지난 주말 디시 연북갤의 북한 우리민족끼리 사이트 해킹에 대해 ‘남북관계를 파탄으로 몰고가는 국가보안법 위반 행위’라며 비난했고, 결국 보다못한 디시 폐인들이 논리 싸움을 통해 사실상 망치부인의 항복을 받아냈다.

한편 디시 폐인들의 이번 북한 사이트 공격이 국내 종북 진보 세력에 대한 공세로 이어질 기세다.

실제 “한국 네티즌들이 김정은의 생일에 맞춰 북한의 인터넷을 해킹했다”는 국내 언론 및 영국 BBC 등 외신의 관련 뉴스마다 ‘광우병 사태, 천안함ㆍ연평도 사태’ 등을 거론하며 소위 진보 네티즌들의 일방적인 논리를 견제하는 댓글이 부쩍 늘어났다.

또 이번 해킹 사태 전까지만 해도 네티즌들의 일방적 지지를 받았던 4대강 반대, 무상급식, 무상의료 공약에 대한 논리적인 문제 제기나 비판의 글이 숫자와 질에서 찬성 여론과 비슷한 흐름으로 나타나고 있다.

디씨기사

'망치부인'이라는 익명으로 인터넷 중계방송 아프리카에서 북한을 찬양하고 이명박 대통령을 노골적으로 비난하던 민주당 시의원 부인 이모씨가 오늘 오전 9시 39분에 서울 도봉구 창동의 자택에서 숨진채로 발견됐다. 최초 목격자는 요리사 A씨로 홍어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어를 좋아하는 단골손님인 망치부인을 위해 직접 배달을 왔다가, 변을 당한 이씨를 발견하고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그녀가 평소에 정신분열증과 홧병으로 삼성의 S병원에 입원했던 점과, 인터넷 중계방송 아프리카를 늦은 새벽마다 즐겼다는 주위의 진술을 토대로 보다 정확한 사인을 조사중이다.

익명의 누리꾼 ID#2898씨는, "나는 망치부인의 애미인데, 어제 새벽 3시쯤 통화했던 내 딸이 전화를 끊은지 불과 몇시간만에 죽었다는게 믿기지 않는다."고 트윗을 남겨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조계종 연합회와 전라도민 연합회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조계종은 11시에 기자회견을 열어 이씨의 사망을 애도하며 부엉이바위에서부터 김대중 동상까지 홍어를 깔아놓고 1080배 정진하기로 발표했다. 오는 1월 19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부대행사를 위해"홍어와 함께 춤을"의 DJ DOG과 탈북자 출신 가수 몽키스패너가 초청된다.

망치부인 본거지 아프리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67829

로긴 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법은 Formatting Syntax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