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습 (The Raid)
리프튼 (Riften)의 우지타 (Wujeeta)가 스쿠마(Skooma) 중독이라 일을 잘 못하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잘 설득하면 스쿠마(Skooma)의 공급책이 사티스 이드렌 (Sarhis Idren)인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리프튼 (Riften) 창고(warehouse)가 본거지라고 한다. 이 곳의 열쇠는 입법자 레일라 (Laila Law-giver)가 가지고 있다. 그녀에게 말하면, 안그래도 스쿠마(Skooma)가 만연하여 골치가 아팠다고 좀 해결해 달라고 한다.
창고
열쇠를 받아 the riften warehouse로 가면 사티스 이드렌 (Sarhis Idren)와 또 한명이 바로 공격한다. 지하에 가방을 열어보면, 편지가 있다.
물품이 도착했으니, 크랙슬레인 동굴(Cragslane Cavern)으로 오라는 것이다. 입법자 레일라 (Laila Law-giver)는 이것도 좀 해결해 달라고 한다.
동굴
크래그스렌으 로 가면 외부에도 산적 (Bandit)이 좀 있고 내부에도 있다. 대장을 죽이고 족장 (Jarl)에게 돌아가면 된다.
고마워하면서 수호기사 (Thane)의 호칭을 주겠다고 한다. 다만 리프튼 (Riften)의 수호기사 (Thane)이므로, 반드시 리프튼 (Riften)에 집을 가지고 있어야 하니, 집 (House)을 구매하라고 한다. (미분양 처리인 듯..;)
아뉴리엘 (Anuriel)에게 8000골드를 주고 집을 사고, 다시 족장 (Jarl)과 이야기 하면 된다..
완료!
집에 이오나 (Iona)가 따라 온다.. 눈매가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