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율의 집 (The House of Horrors)

혹은 공포의 집

마르카스 (Markarth)Abandoned House의 앞에서 말을 걸어오는 남자가 있다.

스텐다르 stendarr 의 수사인 파수꾼 타이라누스 (Vigilant Tyranus)마르카스 (Markarth)에 있는 한 낡은 버려진 집을 조사하려고 한하는데, 그는 그곳이 데이드라 숭배의 장소였다고 믿다.

" 이 집이 데이드라 숭배에 사용되었다고 믿고 있다. 사악한 의례같은 것들이요. 사실 지금 들어가보려던 중임. 누군가가 제 뒤를 봐준다면 좋겠다만. 눈 부릅 뜨고 따라와줘라. 데이드라들은 강력한 몬스터이자 함정전문가니까. 당신이 무엇을 찾게 되든지 간에 절대로 알려고 하지 말아줘라."

문이 잠기면서 이상한 목소리가 들립니다…

"나약해. 그는 나약하다. 너는 강하지. 그를 으깨버려."

나가려고 올라가면 문이 잠겨있고 목소리가 들리는다.

"안 되지. 나갈 순 없다. 그를 죽여. 그의 뼈를 산산 조각내. 그의 살을 찢어버려."

공포로 드디어 실성했는지 공격을 해온다..

파수꾼 타이라누스 (Vigilant Tyranus)amulet_of_stendarr을 가지고 있다.

목소리가 들려온다.

"잘했다. 보상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필멸자. 아래로 내려와라."

조금 전에 잠겨있던 문은 열려있다. 문을 열면은 또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래. 더. 내부로 들어와."

저기에 보이는 메이스가 보상인가봅니다.

만지면 제단에 갇힌 상태가 된다.

"어리석구나! 너는 지배의 군주인 이 Molag Bal이 이렇게나 쉽게 상을 줄거라고 생각했나? 그 작은 감옥에서 넌 무엇이 보이느냐? 말하거라."

선택지가 3개 있다.

  1. 제단이 보임.
  2. 메이스가 보임. 그것은 녹슬었다.
  3. 난 이 함정의 가시만이 보임.

세 선택지 중에서 어떤걸 선택하든 똑같은 결과임.

  1. 당신은 내가 보에시아 (Boethiah) 한테 복수하기를 원하나요?
  2. 난 당신을 절대로 돕지 않을것이다. 당장 내보내줘요!

이것도 같다.

지도에 보이는 곳에 로그롤프 (Logrolf The Willful)가 잡혀있다.

위와 같이 포스워언 (The Forsworn)마을 중 하나이며 도착하면 포스워언 (The Forsworn)이 반겨준다.

주변의 적을 다 없애고 로그롤프 (Logrolf The Willful)를 풀어주면 된다.

"거기 너. 여기에 날 죽이러 왔나? 위대한 로그롤프 (Logrolf The Willful)가 무기력하게 앉아있는 동안에 죽이려고?"

다시 집에 돌아가서 제단이 있던 아래로 같이 내려가보면 갇혀버린 로그롤프 (Logrolf The Willful)를 보실 수 있다.

"모락 발(Molag Bal). 넌 Boethia의 신앙인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난 이미 지난번 결투 때 이겼어!"
"아. 하지만 난 나의 챔피언이 있다네, Logrolf."
필멸자. 나의 모든 악의에 찌든 메이스를 주마. 로그롤프 (Logrolf The Willful)의 뼈로부터 정신을 으깨버려. 나에게 굽히도록 만들어라.

자동적으로 오른손에 녹슨 메이스가 장착이 된다.

겁먹고 웅크리고 있다. 반드시 메이스로만 죽이도록 합시다. 안 그러면 퀘스트가 실패함.

죽이면 모락 발(Molag Bal)이 통쾌한지 웃으며 Logrolf를 살려냅니다.

아하하! 너희 필멸자들 그리고 너의 허약하고 늘어지고 한심한 육체. 한번 더 해봐라.
더는 안 돼….더이상은 하지마….항복하겠다, 모락 발(Molag Bal). 항복한다고!
나에게 굴복하겠느냐?
그렇소!

이제 최종적으로 그를 죽이면 되겠다. 죽이면 모락 발(Molag Bal)이 직접 말을 것이다.

"모락 발(Molag Bal)의 메이스! 너에게 그 것의 진정한 힘을 주마, 필멸자."
"니가 내가 보고 있다는걸 알기 전에 너희 적들은 부러지고 피투성이가 된 채 누워있을 것이다."

모락발의 철퇴 (Mace Of Molag Bal), 옵션이 세 개나 붙은 장비임.

완료!

연결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