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저주받은 종족 (The Cursed Tribe)

리프튼 (Riften)에 남서쪽 오크 (Orc) 마을 라가스버 (Largashbur)에 이상한 일이 있다는 소문이 돌아다닙니다.

라가스버 (Largashbur) 마을 안으로 들어가면 자이언트 (Giant)가 공격해 온다.

자이언트는 고정렙이라 저랩에서는 힘든데, 꼼수로 탑 위에서 처리할 수도 있다.

Atub과 대화하면 자신들의 대장 Chief Yamarz이 저주에 걸렸다고 하면서 의식에 사용할 재료가 필요하니 트롤 지방 (Troll Fat)이랑 데이드라 심장 (Daedra Heart)을 부탁한다. 가지고 있는 것이 없다면

  1. 트롤 (Trolls)은 잡으면 된다.

마을 밖에 오크전사 4명이 전사해 있다. 자이언트에게 발렸나 봅니다. 트롤펫이랑 심장 같다주면 여법사가 집에 들어가더니 족장이랑 의식에 대해 설전을 벌이다. 결국 법사의 주장대로 의식을 하기로 한다.

제단에서 2차 설전 후 의식이 진행되면 말라카스 (Malacath)가 소환되어 말을 한다.

말라카스는 몹시 흥분한 상태이며 그것은 모두, 족장인 야마즈가 거인들을 두려워하여 말라카스의 사당을 더럽히는 것을 방치했기 때문이었다.

오키쉬 세트를 제단에 올려놨다. 말라카스 (Malacath)자이언트 (Giant)의 대장을 죽이고, 그의 곤봉을 공물로바치면 저주를 풀어주겠다고 한다. Chief Yamarz가 금을 줄테니 같이 가달라고 부탁한다.

리프튼 북동쪽에 퐐로스톤 동굴 (Fallowstone Cave)가 있다. 내부에 트롤 (Trolls)곰 (Bears)이 있다.

거인의 숲에서 거인의 우두머리 목전까지 도달하면 Chief Yamarz는 자신이 몇주간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서 힘이 없으니 드래곤본 (Dragonborn) 더러 두둑하게 보수를 지불할테니 거인의 우두머리를 처치해달라고 한다.

여기서 야마즈더러 니 일은 니가 처리하라고 하거나 혼자 들어갈 수도 있다. 여기서 혼자가면, 결국 배신당하고, 아무도 내막을 모르게 된다.

야마즈에게 맡길 경우 워낙에 약해서 보통은 한 방에 죽고, 죽지 않더라도 살려달라고 외치면서 도망다녀서 결국 플레이어가 처리하게 된다. 거인을 처리한 후에 야마즈가 살아있다면 입막음을 위하여 공격해오는데, 거인도 갈아엎은 플레이어가 겁쟁이 오크 나부랭이에게 죽을리가 없으므로 결말은 결국 마찬가지가 된다. 사실 부족이 저주를 받은게 족장의 겁쟁이스런 행위 때문이었기에, 야마즈가 죽든 살든 결판을 짓지 않는 이상 저주가 풀릴리는 없었을 것이다.

여법사에게 가면 족장이 어떻게 죽었냐고 물어봅니다. 솔직하게 대답해주면 말라카스 (Malacath)Gularzob를 새 족장으로 임명한다.

말라카스는 썩어빠진 놈과 귀찮은 거인이 모두 죽어서 참 잘 되었다며 다른 오크를 족장으로 임명하고, 거인의 곤봉은 자신의 제단에 올려놓으라고한다. Shagrol's Hammer를 제단위에 올리면, 유니크 볼렌드룽 (Volendrung)로 변한다. 효과는 스태미나 50 흡수.

이 퀘스트를 해결하면 부족의 오크를 몇 명 팔로워로 사용할 수 있다.

The Elder Scrolls V: Skyrim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공략 배슬로넷 코덱스. 누구나 수정할 수 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준다. 오픈위키 간단 사용법 참조하라.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