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틀 무렵 (The Break Of Dawn)

이 퀘스트를 얻는 방법은

- 킬크리스 산 (Mount Kilkreath)에 있는메리디아의 조각상 (Statue to Meridia)을 발견하고 지시하는 곳으로 가서 메리디아의 불빛 (Meridia's Beacon)을 찾는 것. - 무작위로 정해지는 위치에 있는 메리디아의 불빛 (Meridia's Beacon)을 우연히 찾는 것이다.

그냥 메리디아의 조각상 (Statue to Meridia)을 찾는 것이 빠를 것이다.

동상 근처에 오면 말을 것이다.

메리디아의 불빛 (Meridia's Beacon)이 없는 경우는 메리디아의 불빛 (Meridia's Beacon)을 찾아오라고 한다. 친절하게 위치를 설명해준다. 가지고 동상으로 돌아간다

"나의 신전을 봐라, 폐허로 남아있는 것을. 인간들의 지조, 그들의 기술과 마음이 낳은 결과지. 이제 나의 영광이 스카이림으로 돌아올 때다. 하지만 나의 한때 화려했던 신전은 이미 불경스러운것으로 더럽혀져 있어. 네크로맨서 Malkoran이 전쟁에서 목숨을 잃어 아직 이승을 헤메는 영혼들을 이용하는 용서 할 수 없는 행동을 하고 있다. 이곳으로 내가 너를 데려온 이유는, 인간이여, 나의 챔피언이 되길 바래서 였다. 이제 너는 나의 신전에 들어가서 나의 유물을 되찾아오고 신전을 더럽히는 자를 처리할것이다."

여기서 선택문에서 유물이 무엇인가 물어보면

"인간들은 여명파괴자 (Dawnbreaker)라 부르지, 나의 적, 거짓된 영혼과 부패된 들을 물리치는 신성한 빛에서 제작되었으니까. 신전안에서 이 빛을 인도하라, 그러면 문이 열릴것이다. "

이제 빛을 이용하여 던전을 통과해야한다

보이는 제단을 누르면 빛이 나오면서 길을 안내한다.

더럽히는 네크로맨서를 잡고 이제 여명파괴자 (Dawnbreaker)을 받으면 된다.

적들과 함정들을 통과하여 비컨을 원래 자리에 놓으면 주인공을 하늘 높은 곳으로 올려보내 대화하면서 비컨을 통해 자신의 빛을 성소 내부에 쬐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닫혀있던 문이 알아서 열린다. 이런 식으로 전진하며 성소를 더럽힌 원흉인 네크로맨서 Malkoran을 쓰러뜨리면 된다

Malkoran을 쓰러트리고 메리디아의 에너지가 담긴 성검 개벽(Dawnbreaker)을 뽑아 정화시키면 메리디아가 주인공을 다시 사원 바깥의 스카이림 상공으로 순간이동시켜 칭찬하고 자신의 이름 아래 개벽을 사용하라는 말과 함께 퀘스트가 끝난다.

근처에 힘의 단어 (Word Of Power)가 있다. BATTLE, ELEMENTAL FURY

Tip.

이 던전은 시체 상당수가 널려있다. 상당히 그로테스크 한 모습이다. 골드가 많이 모인다 (시체당 100정도)

Bugs.

던전에서 동료와 함께 입장하면 동료가 따라오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다 가끔 네크로맨서를 쓰러트리고 나면 바닥에 Dawnbreaker가 놓여있는 경우가 있다(2자루!) 가끔 Beacon의 위치를 알려주지 않는다 메리디아 (Meridia)와 대화를 끝내기도 전에 땅에 추락해서 추락사하시는 경우가 생길수 있다. Meridia와 대화중에 용이 나타나면 Meridia와 용이 싸웁니다 패치 후 버그 없어졌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