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사태 (In My Time of Need)

alik'r warrior

화이트런 (Whiterun)에 들어서면 입구 쪽에서 남자 무더기들이 말을 걸어온다….. 해머팰 (Hammerfall)에서 도망친 레드 가드 (Redguard) 여자를 찾아달라고 한다.

이유는 안갈쳐줌…

레드 가드 (Redguard)는 외모가 특이하다…(!) 화이트런에 있으니 잘 찾아보면 된다.

화이트런에 대한 책들 중 하나에 비밀이 있는 어떤 레드 가드 (Redguard) 여성이 있다고 적혀있다.(이름과 위치 전부 적혀있다) 힌트라기보단 제작진의 센스.

SPOILER 주의

화이트런의 주점에 가면 사디아 (Saadia)가 있다.

말을 걸면 잠간 일루와봐..한다..

  1. 안따라가고 바로 로릭스테드 (Rorikstead)의 알리커 들에게 알려준다. 이제 마굿간 으로 가자.
  2. 따라가면….칼을 들고 덤빈다..

릴렉스… 릴렉스…하고 자초지종을 들어보면…

원래 이름은 Iman이고 해머팰 (Hammerfell)의 명문 Suda 가문의 귀족이라고 한다. aldmeri dominion를 공개적으로 비판한 것 때문에 추적을 당하는 것 같다고 한다.

그녀를 찾고있는 알리크르 (Alik'r)들은 aldmeri dominion에 고용된 암살자로 케마투 (Kematu)의 지휘를 받는데 오히려 그 두목을 없애달라고 한다.

그 일당 중 한명이 화이트런 (Whiterun)의 감옥에 잡혀 있으니 감옥에 들어가서 정보를 캐달라고 한다.

선택을 할 수 있다..

  1. 알리크르 (Alik'r)들에게 그녀의 위치를 알려준다.. 마굿간 으로 가자.
  2. 감옥으로 가서 두목의 위치를 캐낸다….

감옥으로 가서 쇠창살을 사이에 두고 죄수와 이야기를 해보자. 간수에게 보석금을 대신 내주면, 두목이 있는 위치를 말해준다.

그런데 간수가 하는 말이..

어.. 열쇠가?..

알리크'르 소탕

사기꾼의 굴 (Swindler's Den) 동굴로 가서 쓸어주고 나면, 마지막에 케마투 (Kematu)대장이 말을 걸어온다…

음.. 너 잘 싸우는 것은 알겠는데.. 내 말좀 들어봐..

그의 말을 들어보면,

사디아 (Saadia)는 적국에 나라를 팔아먹은 것이 발각되어 다른 귀족들에게 쫓기는 신세이며, 잡아서 본국 해머팰 (Hammerfell) 으로 송환하여 재판을 받게 할 것이니 사디아 (Saadia)를 내어놓으라는 것이다.

누구를 믿어야하나??? 역시 선택은 자유다..

  1. 닥치고 공격..(수가 많다..)

마굿간

아.. 미안한데.. 내가 실수를 좀 했네.. 다 못죽였어.. 걔네들이 너 잡으러 온데…탈출할 준비를 해놓았으니 마굿간으로 가자!

마굿간 (Stables)에가면 케마투 (Kematu)가 마비를 시켜버린다..

배신자의 최후다..

케마투 (Kematu)의 마지막 말…

예쁘다고 함부로 믿으면 안돼…

예쁜가?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