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허스크 (Husks)

게스(Geth)는 어떤 지역을 장악한 후에 시체와 살아있는 사람들을 끌어 모아 스파이크에 꽂아놓는다. 희생자들은 스파이크에 의해 수분과 미량무기물을 뽑히고 인공두뇌로 교체되어, 말라 빠진 허스크로 급속히 바뀌어간다.

인공두뇌는 죽었던 살과 조직을 부활시켜, 시체를 무심한 살인 기계로 변형시킨다. 일부 연합군 병사들은 용 아레스의 이빨을 심은 곳에서 광전사가 솟아난다는 신화와 관련지어서 스파이크를 용의 이빨이라고도 부른다.

용의 이빨과 허스크는 게스의 다른 기술 체계와는 닮은 점이 거의 없다. 시체들을 돌격대로 재활용 하는 것이 더욱 좋음에도 불구하고, 왜 게스가 수고를 무릅쓰고 사소한 양의 재이용 가능한 자원을 뽑아내는지, 아무도 그 이유를 알지 못한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법은 Formatting Syntax참조하세요.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1 KB game/me/허스크.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2/22 03:29 (바깥 편집) V_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