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베스미어

베스미어2.jpg

케어 모헨 위처들을 이끄는 수장이자 그들의 스승 격인 인물. 게롤트의 스승이다. 오래전 늑대 교단 위처들이 당한 대량 학살의 유일한 생존자이다. 늑대 교단 외에 모든 유파를 통틀어 가장 나이가 많은 위처이며, 못해도 몇 세기 정도를 살았다고 한다. 그래서 게롤트처럼 작중 최고의 검사이다. 게롤트에게 검술을 가르쳐 주었으며 그 외에 수많은 지식들을 자신의 제자들에게 전수하고자 노력하였다. 트리스와도 가까운 사이라서 트리스가 할아버지(Grandfather)라고 부르고 본인도 트리스를 얘야(Child)라고 부를 정도. 시리 역시 친손녀처럼 대한다.

베스미어.jpg

위쳐 3에서는 게롤트와 함께 예니퍼를 찾는 여행을 하고 있다. 프롤로그에서 게롤트가 꾸는 꿈에서 나오는 과거에서는 시리에게 위쳐 이론 교육을 가르쳐 주다가 졸던걸 들켜서 게롤트한테 시리를 불러오라 시키고 게롤트와 검술 훈련을 시킨다.

이후의 스토리 라인에서는 게롤트와 백색의 과수원에서 예니퍼의 정보를 얻기위한 교환조건으로 그리핀을 잡는 임무에서 그리핀을 꾀어낼 양 모양의 미끼를 만들고 게롤트와 협력하여 그리핀을 잡는 활약을 펼친다.

SPOILER 헤살주의 아래 내용은 해당 항목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을 포함하고 있어서, 원작자가 의도한 재미, 반전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그 후, 군주에게서 예니퍼가 비지마에 있다는 정보를 듣고 게롤트가 같이 가자고 할 것이냐 자신은 케어모헨으로 가겠다고 하고 게롤트와 헤어진다.

이후 게롤트가 시리를 발견해 같이 케어모헨으로 귀환하면 굉장히 반가워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시리의 위치를 알아낸 에레딘과 와일드 헌트들이 케어 모헨으로 쳐들어오자 이들과 맞서 싸우다 결투에서 패배하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달려오는 시리를 와일드 헌트로부터 떼어놓기 위해 주목을 끌다가 목이 꺽여 사망한다. 그의 죽음은 게롤트와 시리, 멤버들에게 큰 슬픔이 된다.

출처: 나무위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