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처녀인척 하는 방법

(19)성인물(adult material) 경고! 이 문서는 사회통념으로 볼 때 19세미만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을 담고 있다. 따라서, 정신이 건강한 19세 이상의 성인만 보길 권장한다. 문서를 보는 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열람 후 당황, 걱정, 죄책감 등의 정서적 충격을 줄 수 있다. 그리고,철컹철컹?

(19금) 아래는 성적건강에 관련된 의학적 지식을 담고 있다. 이 문서는 사회통념으로 볼 때 19세미만에게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므로 성인만 보길 권한다. 문서를 보는 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당신에게 당황, 걱정, 죄책감 등의 정서적 충격을 줄 수 있다.

처녀인척 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것들

1. 남친이 애무 후 빤쓰를 벗길때 절대로! 허리를 들지 말아야 합니다. 머하는 지 모른다는 척 몸을 꼿꼿이 하고 있어야 남친이 심리적인 안정이 되겠죠? 빤스 탈의 후 다리를 너무 바로 벌리진 마시고 남친에게 등을 보이며 수줍은 듯 거시기털을 가려주는 정도의 센스는 잊지 마시길..

2. 처음부터 너무 지나친 사까*(똘똘쭈쭈바)는 금물! 못하는 척 가끔 똘똘이머리(귀두)도 깨물어주는 센스! 남친이 아! 하고 아프다고하면 붉그스럼한 얼굴로 한마디 "미안해~ 처음이라 너무서툴지?" 하며 자신의 머리를 샤방 (*.*/) 넘겨줍니다.

3. 삽입시에는 너무 옥문을 활짝 열지 마시고 골반에 힘을 줌과 동시에 허벅지 사이를 좁혀줘야 합니다. 너무 쉽게 넣게 되면 시시하자나요. 좀 더 난해하게, 진땀이 날 정도로 아픈척과 다리의 각도 조절만이 남자들의 심리를 안정되게 하겠죠?

4. 남친의 돌돌이가 너무 작더라도 실망말고 계속 아픈척하기… 혹시나 지루할 정도로 크기가 작은 돌돌이 녀석이 있는 데요.. 너무 지루해 마시고 님은 가끔 괄약근에 힘을 잔뜩 주어(전문용어: 케겔운동) 남친의 심볼이 크다고 착각하게 만드세요..

5. 너무 흥분한 나머지 자신의 자세를 바꾸시면 안되요~ 절대금물~ 가끔 남친이 엉덩이를 탁치면 뒤돌라는 건줄 알고 자신도 모르게 자세를 바꾸게 되는데 그러면 여지껏 쌓아왔던 내공이 무너지게 됩니다. 특히 올라가게 되더라도 자신이 직접 허리를 흔드시면 안되요.. 올라가서 허리를 흔들정도의 테크닉(훌라후프 돌리 듯^^;;)은 중급~고급정도의 기술이기에 10회 관계 이전에 하시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6. 관계를 다 갖은 후에 콘돔은 직접 빼지는 말아 주세요.. 뒷처리는 남친에게 맡기고 님은 그저 수줍은 듯 다시 돌아누워 거시기를 가리는 센스! 너무 질펀하게 널부러져 있으면 남친이 정이 떨어질 수도 있어요~

7. 가장 중요한것! 남친이 "좋았어?" 물어보면 바로 "응 !" 하시면 안됩니다… 홍조띤 얼굴로 이불로 살짜쿵 입을 가리신 후 " 몰라~*^^* " 하면서 이불을 뒤집어써주는 정도만 해주세요..

8. 혹시나~ 남친이 님몰래 핏자국(처녀막) 을 찾으시면 꼭 이렇게 말할 것! " 아~ 그거? 초등학교 4학년 때 자전거타다가 넘어져서 피가 나왔는데 의사선생님이 그게 터져서 나온거래.." 아셨죠? 자전거얘기 ! 필수 입니다!

휴 이정도면 정리가 다 된거 같네요~ 꼭 처음인 척 성공해주세요~ 화이팅~

출처: 이종격투기 카페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