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존스쿨

(19)성인물(adult material) 경고! 이 문서는 사회통념으로 볼 때 19세미만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을 담고 있다. 따라서, 정신이 건강한 19세 이상의 성인만 보길 권장한다. 문서를 보는 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열람 후 당황, 걱정, 죄책감 등의 정서적 충격을 줄 수 있다. 그리고,철컹철컹?

(19금) 아래는 성적건강에 관련된 의학적 지식을 담고 있다. 이 문서는 사회통념으로 볼 때 19세미만에게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므로 성인만 보길 권한다. 문서를 보는 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당신에게 당황, 걱정, 죄책감 등의 정서적 충격을 줄 수 있다.

2005년부터 운영되는 '존(John)스쿨'이다. 안마시술소 등에서 성(性) 구매를 하다 적발된 초범이 재판에 넘겨지는 대신 재범 방지 교육을 받는 곳이다. 존스쿨이라는 이름은 미국 남성들이 성을 구매한 혐의로 체포될 때 자신을 가장 흔한 이름인 '존'(John)이라고 둘러댄 것에서 유래했다.

존스쿨 교육은 성구매 혐의로 처음 적발된 남성이 대상이며, 이틀간의 교육을 수료하면 기소유예 처분을 받는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8시간, 이틀 동안 모두 16시간의 교육을 받았다.

보호관찰관은 "여러분이 존스쿨에 온 것은 행운"이라고 말했다. "'성매매' 범죄 경력이 남지 않기 때문"이란 것이다. "성교뿐만 아니라 유사 성교를 하더라도 처벌을 받게 된다"

조가튼 경험이기 때문에 존스쿨 이수자 중 78.3%가 성매매를 자제하게 된 것으로 나타났다는 조사결과가 있다.1)

교육대상

보호관찰소가 실시하는 성구매자 교육 이수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된 자

교육시간

2일 16시간

교육내용

  • 인권과 성매매 관련 법률 및 정책의 이해
  • 인권적 시각에서 성매매를 바라보기'
  • 남성들의 상황극 연기
  • 왜곡된 성 의식 바로잡기 및 상황별 대처 방안 수립

참고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9 KB 존스쿨.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2/22 12:00 (바깥 편집) V_L

0.033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