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올드 오니 (Old Olney)

old_olney.jpg

데스클로 서식지 못지 않게 데스클로들이 우글거리는 무시무시한 곳이다. 원래 주민들이 있었다. 어느날 이곳에 데쓰클로 (Deathclaw) 가 들이닥치고 주민들은 무자비하게 살인당했다. 현재는 사람이 살지 않는 지역이며 최강의 데쓰클로 (Deathclaw)들이 있어 위험한 곳이다. 데쓰클로 (Deathclaw) 에 대항하였던 주민들의 필사적인 흔적들이 곳곳에 보인다.

이곳으로 자동 여행 기능을 사용할땐 미리 은신 상태로 들어가서 와야 한다. 자동 여행 기능으로 도착하게 되는 지점이 지역 한가운데이기 때문. 데스클로를 미리 쓸었다고 해도 이곳의 데스클로들은 자동 리스폰이 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없다.

탐사하다보면 하수도로 갈 수 있게 되는데 그곳에서도 역시 데쓰클로 (Deathclaw)를 발견할 수 있다.

하수도

들어가는 입구는 두 곳이지만, 한 곳으로만 나올 수 있다. 역시 데쓰클로 (Deathclaw)를 발견할 수 있다. 휘젓고 다니면 한번에 여러마리를 상대해야 되니 조심. 잠긴 방에 팻 맨 (Fat Man)이랑 탄약이 다수 있다.

하수도에서 벽이 무너져 동굴과 연결되는 곳에 Prototype Medic Power Armor를 입은 시체와 설명서가 있다.1) 동굴을 따라가보면 막다른 곳이 나오고 주걱하나랑 백골 상태의 시체가 있는데, 숟가락으로 동굴을 팠다… 라고 말하고 싶은 듯…

기타

볼트92 (Vault 92)가 근처에 있다.

여담이지만 현존하는 올니 지역이 모티브인것으로 보인다. 다름아닌 베데스다의 옛 본사 위치라고..

Nuka-cola truck

이 지역의 소방서 건물 앞에서 뉴카-콜라 배달원의 시체와 시말서를 얻을 수있다. 내용은 콜라트럭을 몰고 가다가 사고가 나서 수습이 될 때까지 이곳 소방서에 있겠다. 이로인한 불이익이 없었으면 좋겠다. 라는 것이다.

올드오니를 나와 남동동쪽(4시방향) 으로 가면 주유소 옆에 서있는 커다란 트럭을 볼 수 있다. 많은 누카콜라 (Nuka-Cola)누카-콜라 퀀텀 (Nuka-cola Quantum)이 있다.

누구나 수정할 수 있다. 문법은 오픈위키 간단 사용법참조.
1)
설명서에는 글을 읽을 줄 모르는 사람도 작동할 수 있도록 음성으로 작동 시킬 수 있다. 라고 되어 있지만 역시 파워아머 트레이닝을 받지 않으면 입을 수 없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2.7 KB game/f3/old_olney.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2/22 01:49 (바깥 편집) V_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