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치즈와 어둠 (Of Dairy and Darkness)

Of Dairy and Darkness

노비그라드 광장에 갈 때 불에 타죽는 두 사람을 볼 수 있을 텐데 이 중 한명이 에라마스 이다.

광장에서 북동쪽 방향에 있는 잡화상을 들어가면 주인이 에라마스의 유품을 불법 유통하고 있다. 유품 한개를 산 다음 뭐 건질 것이 있는지… (거지근성 쩐다.) 게임하다보면 느끼는 건데… 위쳐는 이집 저집 다 쑤시고 다니는 거지와 다름 없다…

에라마스의 집으로 가보자.

2층에서 일지를 얻어 읽어보면, 치즈 전문가 임을 알 수 있다. 아래층에 내려가보면 펜타그램이 있고, 아직 파괴 되지 않았다. 아까 상점에서 사온 유품이 있다면, 작동이 된다.

안으로 들어가면 어두운 동굴, 치즈미로가 있다. 동영상을 참조해서 숨겨진 방에서 또하나의 포털을 지나, 보호막이 있는 곳으로 간다.

양측의 피라미드모양의 돌을 이그니로 지져주면 보호막이 해제 된다. 한쪽은 숨겨져 있으니, 해제 해야 한다.

유물검 에멘탈러 이그니+10%/ +16화염피해/ 소켓3 검이 있다.

돌아오면 완료.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3 KB game/위쳐/치즈와_어둠.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8/06 17:03 저자 115.93.88.196 V_L

0.020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