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왕은 죽었다 만수무강 하소서 (The king is dead, long live the king!)

The king is dead, long live the king!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jpg

일단 여관의 예니퍼의 방으로 가서 스켈리게 정장을 입자. 1.07 이후 보관함도 있고, 예니퍼의 소지품을 이것저것 둘러볼 수 있다. 그리고, 유니콘도 있다.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5.jpg

이제 성채의 입구, 케어트롤데로 가는 다리에서 예니퍼를 만난다. 비르나와 인사를 하자.

장례식 연회장으로 들어가면 준비된 탁자에는 부족장의 자식들이 앉아 있다.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6.jpg

안 크라이트 족장의 딸 세리스가 껄떡거리며 위쳐를 자극하는데, 달리기 시합에서 가뿐히 이겨준다. 길만 잘 찾으면 어렵지 않다.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7.jpg

술을 좀 마시려고 하면 예니퍼가 게롤트를 불러 내는데 미치광이 루고스, 도나르 안 힌디르를 잠시 만나게 된다.

예니퍼를 모욕하는데 도발하면 미치광이 루고스와 주먹질을 하게 된다.

루고스는 랩 30이지만 피하기와 큰주먹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면 예니퍼가 드루이드 에르미온의 우로보로스의 가면을 훔쳐야 한다고 한다. 반대해도 결과는 같다.

경비원을 피해서 창문으로 들어가면, 곰, 늑대, 사슴 등의 박제가 있다. 문을 만지다가 손을 다치면 환각이 보인다. 동물들을 다 잡으면 예니퍼가 깨운다.

우린 박제의 시험을 통과했어.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8.jpg

방을 조사한다. 술잔을 집어 석상의 손에 올리면 비밀문이 열린다.

안쪽 동굴에 가면과 땅의 정령이 있다. 처리하면 가스가 흘러나온다.

키스를 하면 같이 텔레포트한다.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9.jpg

옷이 찟어졌다면서 예니퍼가 벗는데 살짝 들여다보면 응응.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10.jpg

다시 연회장으로 돌아가면 후계자 후보 등록이 있다.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12.jpg

밖에서 따로 크래치를 만나면 아드 스켈리게의 조사를 허락한다. 또, 세리스에 대한 걱정을 한다. 세리스는 여왕이 될만한 업적을 쌓기 위해 여행을 떠나려하는데 위쳐에게 그녀를 보호해달라고 요청을 한다. 세리스는 우달리크를 돕기 위해 떠났다.

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14.jpg

메인 퀘스트 과거의 메아리 (Echoes of the Past)로 연결되며, 빙의 (Possession), 의뢰 엘드베르크의 악령 (The Phantom of Eldberg) 신규 퀘스트가 생긴다.

위쳐3 공략 누구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3 KB game/위쳐/왕은_죽었다_만수무강_하소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8/06 16:50 저자 115.93.88.196 V_L

0.107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