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스켈리게 현상수배자

DLC 추가 퀘스트 이다.

습격받은 마차를 조사하다보면 언덕위에서 바위가 굴러 떨어지고, 흔적을 찾아 동굴로 들어가면, 곤충들의 공격이 있고, 뭔가 수상하다.

스켈리게의_현상수배자5.jpg

건물로 가보면, 벽에 어린아이가 그린 듯한 계획표가 있다.

계획표의 최종 목적지로 가면 움푹들어간 땅인데, 밤이 되면 다양한 괴물 넷이 나타난다.

스켈리게의_현상수배자7.jpg

"위쳐는 괴물과 인간의 중간에서 서로 같이 살 수 있도록 돕는거야. 인간들이 괴물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누가 자신들을 해칠지 알 수 없기 때문이지. 위쳐들은 위험한 괴물들을 죽여서, 해가 없는 괴물들이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

이전에 여러 괴물들을 살려줬다면 대화시 여러 선택지가 생긴다.

퉁퉁이나 트롤 삼형제 등을 살리고 조니도 돕고, 늑대인간도 살려줬었다면, 전투 없이 넥커부츠를 받고 끝날 수 도 있고, 일부만 공격을 해올 수도 있다. 그냥 덤비면 셋이 공격해온다.

1.07 패치까지는 늑대인간이 죽지 않는 버그가 있어서 완료가 불가능하다. 늑대인간까지 때려죽이면 늑대인간이 특정위치로 가서 죽는 스크립트가 작동해야 하는 것 같은데, 울부짖기만 한다.

이 후 패치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그냥 늑대가 이동하는 것 없이 바로 죽어버리고, 원래 이동해야할 위치에 바로 시체가 생긴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7 KB game/위쳐/스켈리게_현상수배자.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10/15 16:58 저자 V_L V_L

0.021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