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생사가 걸린 문제 (A Matter of Life and Death)

A Matter of Life and Death

트리스가 중요한 일이 있다면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한다. 트리스와의 로멘스가 결정되는 퀘스트이다.

트리스의 신분이 노출되었는지, 잉그리드 베겔버드라는 어떤 귀족한테서 연락이 왔다. 혹시 육욕죄 (Carnal Sins)를 진행했다면 이미 만났을 것이다.

생사가_걸린_문제.jpg

트리스와 같이 그 접선책을 수산시장에서 만나야 한다.

시장에서 벨트에 열쇠를 한 푸른 셔츠를 입은 남자를 만나서 따라가면 암살자들 셋이 공격을 해온다. 처리하고 트리스와 같이 접선책에게서 자초지종을 듣자.

노비그라드의 부유한 가문인 잉그리드 베겔버드의 아들 알버트 베겔버드가 연금술에 심취해 있으며, 이미 마녀 사냥꾼들의 주시를 받고 있는데, 목숨이 위태한 상황인 듯 하여, 아들을 빼내어 멀리 보내달라는 것이다.

잉그리드가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가면 무도회를 이용하기로 하였다.

무도회 준비

엘리할.jpg

가면과 옷을 사야 한다. 꺾인 꽃 (Broken Flowers) 진행 시 갔었던 트레토고르 관문 밖의 엘리할의 옷가게에서 사면 된다 .

  1. 상의, 하의, 부츠 (선택)
  2. 트리스의 가면
  3. 게롤트의 가면

이렇게 사면 된다.

트리스에게 돌아가면, 멋지게 변한 게롤트를 보고 좋아한다.

파티장

생사가_걸린_문제4.jpg

같이 파티장에 도착하여 무기를 제거당하고 안쪽으로 들어간 다음 우측을 보면 궨트 대회가 열리고 있다.

희귀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므로 참여한다.

분수 근처에 가면 베겔버드 부인이 있다.

생사가_걸린_문제5.jpg

그녀는 불꽃놀이를 할 때가 가장 탈출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일단 표범 가면을 쓰고 있는 알버트를 찾아야한다. 사격장 근처에서 여자들과 노닥거리고 있으니, 찾아서 탈출계획을 알려준다.

트리스 로맨스

생사가_걸린_문제6.jpg

이제 준비는 다 했으니 트리스와 함께 와인을 한잔 하면서 말빨로 살살 녹이면, 갑자기 트리스가 미로 속으로 도망간다

생사가_걸린_문제7.jpg

나잡아봐라 꺄르륵~~

생사가_걸린_문제8.jpg

분수 근처에서 트리스를 잡고 키스를 하면된다. 뭐 좀 해보려는데 알버트가 나타나고 알버트와 게롤트는 서로 가면을 바꾼다.

생사가_걸린_문제9.jpg

알버트와 트리스가 먼저 떠나고 게롤트가 시간을 두고 따라간다. 암살자 셋이 덤벼드는데 처리하고 마굿간으로 가면 된다.

트리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고 떠나보내면 퀘스트는 끝난다. 나중에 기회는 지금 뿐이다 (Now or Never)로 이어진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3 KB game/위쳐/생사가_걸린_문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8/21 11:31 저자 V_L V_L

0.022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