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지침

게임 컴퓨터 의학

문서 편집

광란의 사랑 (Wild At Heart)

Wild At Heart 요구 레벨 7

멀브리데일의 게시판을 보면 사냥꾼 니엘렌의 아내 한나가 며칠전 사라진 뒤 행방이 묘연하다.

사냥꾼이 꼭 찾아달라고 한다. 사냥꾼의 처제, 실종자의 동생 말로는 원래 말안하고 잘 돌아다닌다고 한다.

정육점 글레나, 대장간 아이들에게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장간 아이의 말로는 새벽녂에 숲으로 또 다른 여자와 함께 사라지는 것을 봤다고 한다.

숲으로 가보자.

늑대들이 공격을 해온다. 위쳐 센스로 보면 한나의 시체를 찾을 수 있다. 괴물의 공격을 받은 것으로 보이고, 흔적과 냄새를 따라가면 오두막이 보인다. 오두막 뒤쪽으로 내려가면 토굴이 있는데, 늑대인간이 나타난다.

쓱쓱 썰어버리면, 두~둥. 동생 등장.. .

광란의_사랑6.jpg

사실 니엘렌은 늑대인간이다. 한나와 동생 모두 니엘렌을 좋아했었지만, 니엘렌은 한나를 선택했고, 니엘렌이 늑대인간인 것을 알게된 동생이 한나에게 남편이 늑대인간인 것을 꼬발리려하다가 혹은 의도적으로 한나가 니엘렌에게 먹히게 하였다.

니엘렌도 더이상 살아갈 의미를 잃고 위쳐의 손에 죽는다.

니엘렌의 소지품에서 열쇠를 얻어 오두막의 잠긴 상자를 열 수 있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5 KB game/위쳐/광란의_사랑.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7/07 19:00 저자 V_L V_L

0.024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