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갑자기 나타난 탑 (The Tower Outta Nowheres)

The Tower Outta Nowheres 요구 레벨 30

갑자기_나타난_탑.jpg

스켈리게마을에 갑자기 언덕너머에 탑이 딱~! 하고 나타나서 그 후에 번개와 폭풍이 치기 시작했고, 어부들의 생계가 어렵다.

탑 안에 들어가면 밖으로 나갈 수 없다.

골렘을 처리하고 갇혀있던 마법사와 이야기하면, 탑의 자체 보호 시스템인 Defensive Regulatory Magicon을 꺼야 한다고 말해준다. 그 시스템을 끄는 책의 이름은 Gottfried's Omni-opening Grimoire.

이거 위쳐 제작사 CDPR이 자사 방침인 DRM Free를 알리기 위해 넣은 개그 퀘스트다. 책제목 GOG.COM은 CDPR가 운영하는 게임 플랫폼 도메인이다. 이런 쌈박한 제작사 같으니라고

괴물들을 처치하고 연구실 책상위 상자에서 열쇠를 찾아 책이 있는 도서관으로 가자.

마법사를 풀어주면 탑을 마을에서 먼 곳으로 이동시키겠다고 하고, 게롤트는 공중에서 물속으로 추락한다.

마을사람에게 보상을 받으면 된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2 KB game/위쳐/갑자기_나타난_탑.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11/07 09:18 저자 119.196.49.92 V_L

0.021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