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nlab Safe Transaction
웹 표준 환경의 온라인 서비스 보안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는 지랄.
지금까지 설치를 강요받았던 수많은 '보안'프로그램들 중에서 가장 악질이라고 생각 들었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방사능에 버금가는 암유발 덩어리라고 확신함.
트레이에 상주하지 않는다고 해도 서비스에 존재하면서 브라우저에 딜레이를 유발함. 일반 정상 부팅시에는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수동으로 전환하는 것도 불가하며 안전모드에 진입하여 수동으로 변경해야함. 그나마 최근에는 업데이트되면서 인터넷뱅킹 이용 안할 때에는 종료가 가능해진 것 같던데, 업데이트 전에는 항상 상주하고 있었다.
서비스 시작을 수동으로 바꿀 수도 없는 정말 악질 중에 악질인 놈이었다. 게다가 다른 사이트에서 강요하는 안랩 '보안'프로그램과 서로 충돌을 일으키는 경우도 경험했다.
이게 진짜 악질인 이유가 다른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단에서 작동하거나 시스템 서비스단에서 작동하는데 이거 설치 후에 랜카드 등록정보 가서 보면 TCP/IP 프로토콜하고 같이 떡하니 있더다
Ahnlab 개발자들은 이런 어처구니 없는 프로그램 만든 것을 반성하고 부끄러워 해야함. 여기저기 민폐끼치지 말고 개인용 백신이나 똑바로 만들어주 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 평상시 지혼자 cpu 점유율 10% 처먹고있음
- 작업관리자 막 키면 10% 처먹는데 조금있으면 0%줄어듬. 작업관리자 킬때만 리소스 덜처먹고 평상시에는 10% 처먹는듯.
- 괜히 느린게 아님
- 존나 개 씹 시발같은 새끼임
- 안철수 개새끼
같이 보기
- 출처
크롬이 느려질 때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