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학/독극물

에틸렌 글리콜

4146

에틸렌 글리콜

*Molecylar 공식과 중량: C2H6O2: 62.07g/mol

*SI 전환: g/L×16.1=mmol/L

*CAS 등록 no.: 107-21-1

*유해한 집중: 혈청 20mg/dl

*특별한 관심: 에틸렌 글리콜은 신진대사의 아시도시스와

신장의 실패를 초래한다.

착수 또는 thesse 효과 섭취 후의 몇 시간

동안 지연시킨다.

*Antixotes: tetrahydrofolate한 에탄올, fomepizole

개관

에틸렌 glycol(1,2-ethanediol)는 무색이고 무취고 단 맛을 알고 있고 viscous한 액체다. 그것은 주로 자동차의 라디에이터 부동액으로서 사용된다. 다른 사용은 해결, 브레이크액의 얼음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용매에.

섭취는 취함, 중부 긴장한 system(CNS)와지, 신진대사의 아시도시스, cardiovascular 붕괴와 신장의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1999로, 독 콘트롤 센터의 아메리칸 어소시에이션이 에틸렌 글리콜에의 6281 노출을 보고했던 것 25 deaths(1)에서 초래한다. 독성 afert ehtylene 글리콜 섭취, 유해한 metabolite의 바이오변환과 축적에 기인하고 있는의 지연되는 착수는 메탄올과 닮았다. 그러나 호출 시간은 일반적으로 더 짧다. 빠른 recohnition 그리고 글리콜 독성이 줄이는 에틸렌의 관리 morbidity 그리고 mortality(table 1).

유해한 복용량

에틸렌 글리콜은 압력과 흡입이 하지 않는 낮은 증기를 취함을 초래해 받는다.

정부 산업 위생사의 미국 회의는 100 mg/㎥의 에어로졸 노출을 위해 thershold 한계 가치(독방 생활을 하면서)를 확립했다. 다른 어떠한 규제 표준도 직업 노출을 위해 미국에 없다.

섭취 또는 1.5 cc/95%의 에틸렌 글리콜의 kg는 치명적이다(2)(1.56 g/kg와 398 mg/kg)고 보고되었다 그러나, 이 양은 좋은 validated(3)가 아니다. 메탄올과 같이, 빠른 공격적인 처리가 긴급용이어 을 위해 많은 더 큰 섭취 이후 허락하는 것.

어떤 최소 유해한 복용량도 인간에게서 확립되지 않았다. 그러나, 유해한 수준이 할 수 있는 cbtain에 필요한 잠재적인 최소 투약량이 다음과 같은 다음 공식(. 거기에 있어서, Vd는 배포의 규모이다)를 사용하면서 계산된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