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닿기 (Touching The Sky)
darkfall cave 로 가봅니다. 가다가 다리가 무너지면서 물쌀에 휩쓸려 멀리 흘러 간다. 정신차리고 거미와 사투를 벌리면서 나아가면 웬 사람이 있다.
knight-paladin gelebor 팔머 (Falmer), 혹은 스노엘프 랍니다. 거의 마지막 남은 온전한 스노우 엘프 이다. 대부분은 드웨머에 의해 오염되어 팔머가 되었다. 활을 갖도록 도와줄테니 자신을 먼저 도와달라고 함. 자신의 동생 vyrthur이 팔머에게 오염되어 동족들을 죽였는데 처리해달라고 함. 어차피 활을 얻으려면 동생을 만나야 함.
물병을 주면서 우리엘의 다섯 성소에서 물을 채워야 본당에 들어 갈 수 있다고 함. 물 길으러 가봅니다.
포털 건물이 솟아오르고 안으로 들어간다.
우리엘은 팔머(스노우엘프)의 신이다. 노드와의 전쟁에서 져서 지하로 숨어들었을 때 드웨머들은 보호의 대가로 그들을 장님으로 하겠다고 했다. 반대가 많았으나, 많은 이들이 학살당하고, 살아남은 엘프들은 결국 드웨머의 뜻대로 되었다. 일종의 독이 사용되었다. 예배당에 는 백여명이 남아 드웨머와 노드들에게 발각되지 않고 살아 남았으나 일부가 반란을 일으켰다. 팔머 (Falmer) 참조
음침한 darkfall cave에서 살아남으면 빛 (illumination)의 성소에서 시다니스와 만날 수 있다.
포가튼 베일 (Forgotten Vale)로 가게 된다. 야외라서 이제 전체지도에서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다. 주변에 은이 많다. 얼어붙은 호수 가까이로 접근하면 물속에서 드래곤 두마리( 보스라룸 [Voslaarum], [Naaslaarum] )가 나온다. 꼬리가 좀 두껍고 모양이 다르게 생겼다.
athring 애틀링 과 이야기 하고 포털로 들어가면 forgotten vale cave 의 비밀방에 커다란 갑충 벌레가 있다. 캐면 껍질 줌.
- 배움 (Learning) 의 성소에 celegriath가 있다.
- 다음 성소에 nirilor가 있다.
- 광휘 (radiance)의 성소에 edhelbor가 있다.
마지막 신전은 산을 타고 계곡으로 내려가 틈으로 들어가야 나온다. 길 찾기가 어려우면 예지를 사용합시다. 들어가면 GLACIAL CREVICE 이다. 얼음길을 따라 밖으로 나오면 다시 포가튼 베일이다. 계곡에 어지럽게 집이 붙어 있다. 이제 마지막 물을 담으면 된다.
커다란 건물이 보이다. 제단에 이제까지 모았던 물을 붓다. 성역으로 가는 문이 열다.
내부에 팔머들이 얼어 붙어 있다. 들고 있는 물품을 집으면 가끔 녹아서 공격함.
서쪽의 제단에 물병을 놓으면 문이 열리는데, 물병이 게속 필요하니 집어가야 함.
동쪽을 통해 북쪽으로 가면 우리엘의 예배당이 있다. vyrthur가 있는데.. 자신의 예상대로? 라는 다.
우리엘의 사제 였던 그는 신도 중 한명에 의해 뱀파이어가 되었다. 우리엘이 그를 버리자, 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순수한 뱀파이어의 피가 필요 했기 때문에 우리엘의 활에 대한 거짓 전설을 만들었다.
얼어붙은 팔머들을 소환하면서 천정을 무너지게 함. 마지막에 고대 얼음의 정령을 부릅니다.. 죽입시다.
활을 얻으면 된다.
이제 하콘과 상대해야 한다. 준비를 단단히 하자. 친족 심판 (Kindred Judgment)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