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워언의 음모 (The Forsworn Conspiracy)
마르카스 (Markarth)에 처음 들어서면 갑자기 백주대낮에 살인이 벌어진다. 살해범은 웨일린 (Weylin) 이고, 죽은 사람은 마그랫 (Margret)이라는 노드 (Nord)여성임. 살인사건인데 경비병은 사람들을 따돌리면서 그냥 덮으려고 함….
재빠르게 칼 든 사람을 죽이면 살인을 막을 수 있다. 석궁이나 화살로 정문을 들어가자 마자 웨이린을 죽이면 마가렛을 구할 수도 있다. 퀘스트 안꼬임.
이 때 엘트리스 (Eltrys)라는 자가 와서..
"사모님? 어 이거 떨어트리셨죠?? ?"
쪽지를 준다. 내용은 탈로스 신전으로 와달라는 것임.
포스워언 (The Forsworn)?? 의혹을 파헤쳐봅시다.
탈로스의 신전에서 그 엘트리스 (Eltrys)를 다시 만나면 이미 고인이 된 마그랫 (Margret), 웨일린 (Weylin) 두 사람을 조사해 달라고 함..
마그렛 조사
외지인이니 여관에 묵고 있다.
살렸다면 직접 물어보면 되고, 죽었다면 여관의 볼스택 (Vorstag)에게 물어보면, 확실히 걸음걸이가 전사의 것이었다고 함.
시체에서 방열쇠를 얻어 놓지 않았다면, 설득/뇌물/협박으로 여관주인에게 마그랫 (Margret)의 방 열쇠를 얻어 방을 조사하면 그녀의 일지를 볼 수 있다. 오.. 그녀는 쏘날 (Thonar Silver-blood)를 조사하러온 임페리얼 (Imperial)의 요원임.
밖으로 나오면 경비병이 더 이상 조사하지 말라고 경고를 함.
쏘날 (Thonar Silver-blood)에게 가봅시다. 설득/뇌물/협박으로 그를 만날 수 있다. 이야기를 마치면 포스워언 (The Forsworn) 갑자기 기습을 함. 쏘날 (Thonar Silver-blood)는 마눌을 잃다. 방에 stone of barenziah가 있으니 챙깁시다.
포스워언 (The Forsworn)들이 울프릭 스톰클록 (Ulfric Stormcloak)과의 전쟁이서 패했을 때, 마다낰 (Madanach)는 죽을 목숨이었지만, 쏘날 (Thonar Silver-blood)가 yarl에게 영향력을 행사하여, 자신의 광산에 그를 가두게 했다. 그는 마다낰 (Madanach)와 포스워언 (The Forsworn)을 조종하여, 광산사업을 잘 해보려 했지만, 최근 마다낰 (Madanach)가 말을 듣지 않고, 포스워언 (The Forsworn)들도 마르카스 (Markarth)를 지나는 상인들을 모두 공격하는 등의 행동을 하고 있다.
웨이린 조사
빈민촌에 가서 역시 가베이 (Garvey)에게서 설득/뇌물/협박으로 열쇠를 얻어 웨일린 (Weylin) 의 방을 조사하면. 쪽지가 있다. 내용은
"네가 당첨이다. 노드 (Nord)를 혼내주자. 내일 시장으로 와라.. 뭘 해야되는 지는 알겠지? …. N.. "
N???
밖으로 나오면 드라이스톤 (Dryston)이란 자가 더이상 캐지 말라고 경고함.
맨손으로 붙어주면 되고, " 네포스 (Nepos The Nose)가 시켰어…" 말해준다…
코쟁이 네포스
역시 네포스 (Nepos The Nose)를 찾아가면, 그는 포스워언 (The Forsworn)이며 광산에 갖혀있는 포스워언 (The Forsworn) 왕 마다낰 (Madanach)으로부터 지시를 받아 자살테러를 지시하고 있다고 그냥 다 고백을 함.
대화가 끝나고 가려고 하면 갑자기 떼를 지어 공격함.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다시 탈로스의 신전에 가면 엘트리스 (Eltrys)가 죽어 있다. 경비병들이 엘트리스 (Eltrys)의 살인 누명을 뒤집어씌우려고 함. 순순히 감옥에 갈 수 는 없다.
신전 내의 경비병들을 다 죽이고, 엘트리스 (Eltrys)가 가지고 있던 물품들을 좀 챙긴 후 밖에 나가면 경비병들이 또 나타난다..
흠…감옥에 갑시다…
아무도 시드나광산에서 탈출할 수 없다 (No One Escapes Cidhna Mine)로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