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거지 (Sanctuary)
처음 안에 들어가면 단원들끼리 자신들이 죽였던 사람들 이야기를 하며 히히덕 거리고 있다..
아스트리드 (Astrid)에게서 자신에게 충성하라는 말을 듣고, 갑옷을 받고, 유의점을 듣는다.
- 암살하다 들키면, 현상금이 쌓이는데 도둑조합 (Thieves Guild)의 특정인에게 가면 현상금을 없앨 수 있다고 함…
- 다크 브라더후드 (The Dark Brotherhood)에는 키퍼 (Keeper)와 리스너 (Listener)가 있다. 키퍼 (Keeper)가 암흑성모 (Night Mother)를 대리고 이리로 오는 중이라고 함.
- 현재 암흑 성례 (The Black Sacrament)가 작동 안함.. 이에 대한 설명은 암흑 성례 (The Black Sacrament) 참조…
이제 나지르 (Nazir)에게서 단순 암살 임무 세 개를 받는다…
- 나피 (Narfi) - 이바스테드 (Ivarstead)의 바보임. 대개 혼자 있으므로 쉽다… 하지만, 레이다의 시체찾기 (Locate Reyda's Remains)를 안 했다면, 하고 죽이세요.
- 베이틸드 (Beitild) - 밤에 몰래 죽이거나 다크 브라더후드 (The Dark Brotherhood)에서 왔다고 하면 먼저 공격하니 정당방위로 죽여도 된다.
- 에노디우스 파피우스 (Ennodius Papius) - 앙가의 제재소 (Anga's Mill)로 가서 약간 위로 올라가면 천막에 있다. 마을에서 떨어진 곳에 있으니 그냥 가서 죽여도 된다.
자.. 암살 잘 했으면…
다크 브라더후드 성역 (Dark Brotherhood Sanctuary)로 돌아가면 된다.. 보상을 받고 아스트리드 (Astrid)와 대화하면 좀 더 큰 것을 준다.. 애도는 없다 (Mourning Never Comes)로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