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disabled: source

침묵의 대화 (Speaking With Silence)

설원 장막 성소(Snow Veil Sanctum)앞에 가면 머서 프레이 (Mercer Frey)가 있다. 카를리아(Karliah)에 대해 상당히 분개한다. 그녀가 전임자갈루스 (Gallus)를 감쪽같이 죽이고 수십년간 도망다니는 중이라고 한다. 갈루스 (Gallus)카를리아(Karliah)는 연인관계였는데, 그를 죽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고 한다. 갈루스 (Gallus)가 죽은 뒤 자신은 길드의 힘을 모아 카를리아(Karliah)를 잡고 싶었지만, 길드는 서로 갈루스 (Gallus)의 자리를 차지하려는 사람들로 피바람이 불었다.

머서 프레이 (Mercer Frey)가 문을 열어 주면 들어갈 수 있다. 동료는 같이 못 간다.

드라우그 (Draugr)가 많이 나온다.

가다보면 이상하게 동굴 끝도 아닌데, 힘의 단어 (Word Of Power) WEAPON,DISARM을 얻을 수 있다. 눈치 빠른 분들은… 아실 듯…

가다가 회전문짝 퍼즐이 있는데 머서 프레이 (Mercer Frey)"이 문짝에는 약점이 있지.."라며 발톱 없이도 그냥 열어버립니다.

안에 들어가면 갑자기 화살을 맞고 쓰러진다.

SPOILER

둘이 말싸움을 한다. 카를리아(Karliah)는 사라지고, 머서 프레이 (Mercer Frey)가 걸어와 드래곤본 (Dragonborn)을 찌릅니다.. 확인사살:!:

SPOILER

눈뜨니 바깥이다.

karliah.jpg

눈앞에 카를리아(Karliah)가 있다.

아니.. 사실은 카를리아(Karliah)가 쏜 화살은 머서 프레이 (Mercer Frey)을 겨냥한 마비화살인데 드래곤본 (Dragonborn)가 대신 맞았다. 머서 프레이 (Mercer Frey)가 죄값을 치르고 비참하게 살기를 원했다고 한다. 암튼 머서 프레이 (Mercer Frey)가 죽이려고 한 드래곤본 (Dragonborn)을 구출했다.

카를리아(Karliah)는 사실 갈루스 (Gallus)를 죽인 것은 머서 프레이 (Mercer Frey)이며, 자신은 누명을 쓰고 쫓겨다니고 있다고 한다. 머서에게 타격을 주기 위해 머서의 동맹인 삼합회를 노린 것이며, 이를 위해 골든글로우 농장을 사고 호닝브루 양조장을 지원한 것이었다.

증거로 갈루스 (Gallus)의 일지가 있는데, 이상한 언어로 되어 있어 읽을 수 없으니 읽을 만한 사람, 엔씨어 (Enthir)에게 보여주라고 한다.

어려운 대답 (Hard Answers)로 연결된다.

엔씨어 (Enthir)는 이것은 팔머 (Falmer)의 글이니 마르카스 (Markarth)칼셀모 (Calcelmo)에게 물어보라고 한다.

The Elder Scrolls V: Skyrim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공략 배슬로넷 코덱스.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준다. 오픈위키 간단 사용법 참조하라.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