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렌의 정체
드디어 시타델 (Citadel)에 입성한다. 웅장한 모습이 보인다.
우디나(Udins) 대사가 시타델 의회(Citadel Council)에 사렌의 정체를 말하지만 믿어주지 않는다…
시타델 타워로 가봅시다. 지도를 보고 찾아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도 되고 대사관에서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Citadel Rapid Transit)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일단 시타델 타워에서 c-sec(Citadel Security)의 장교인 게러스와 그의 상관이 대화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게러스는 사렌을 조사하고 있었는데 제대로된 증거는 찾지 못했다. 상관은 조사를 그만 두라고 합다.
카운슬과 이야기 해보면 말이 안통한다. 인간 노동자 1명의 증언은 증거가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어쩌면 게러스는 단서를 가지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게러스를 찾으러 갑시다. Harkin이 알고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나오다가 Scan the Keepers 임무를 받을 수 있다.
Chora's Den 으로 간다. 암살자가 있다. 하드코어나 인세인 난이도에서는 생각 보다 어려울 수 있다. 잘 안되면 다른 부가임무들(SIDE QUESTS)을 해결한 후 다시 와서 처리합시다. 바 안에 Harkin이 있고, 게러스가 병원에 있다고 알려준다. Market 2층의 병원으로 갑시다.
병원에 가면 Fist가 보낸 깡패들이 있다. 깡패를 처리하면 게러스가 합류하게 된다.
또한 박사에게 다시 말 걸어서 아이템을 구입할수 있다.~(비용이 만만치 않게 듭니다..ㅜㅜ) 이후 스펙터가 된 이후 재방문하면 발생하는 Blackmail(협박) 사이드 퀘스트를 해결하면 디스카운트를 해주니 나중에 구입하는게 이득이다.
쿼리언 여자가 사렌의 비리에 대한 정보를 팔려고 Fist와 접촉 했는데, 잡혀갔다고 한다… 쿼리언을 구하러 가야 한다. 하지만 먼저 렉스를 얻으러 c-sec으로 갑시다…
Fist에 악 감정이 있는 렉스라는 크로간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렉스를 얻고 피스트를 처리하러 다시 덴으로 갑시다.
덴 안에서의 전투중..;; (쫌 나온다..)
덴에 가면 깡패들이 많고, 피스트는 터렛이 있는 방에 있다. 좀 어렵지만 잘 처리합시다.
*먼저 지도를 확인해 주라~ (진행방향)
덴에서 적을 처리한후 1번지역 으로 가서 피스트를 만나게 된다(물론 적 처리) (방 바닥에 보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있다. 리포터의 요구에서 필요한다. 챙겨둡시다.)
→ 피스트의 말이 쿼리안은 여기없고 직접 쉐도우 브로커 만나러 갔다고 한다. → 그럼 쿼리안을 찾으로 2번지역으로 언넝 가세요(타임어텍 발동) - 초보분은 세이브 해주시는 센스. →나가는 도중 덴에서 또 한무리? 와 전투가 시작된다..(천천히 하셔도 된다.)
→덴에서 적 처리후 2번 지역으로 가신다음 문열고 쭉 들어가면 탈리가 위험에 빠져 있다~(전투 시작)
탈리는 게쓰의 기억장치에서 꺼낸 녹음 테입을 들려준다. 사렌과 알 수 없는 여성의 목소리가 있다.
타워로 갑시다. 증거를 들이대면 사렌의 반역죄가 탄로 난다. 여자 목소리는 여족장(matriarch) 베네지아 라는 아사리 임을 알게 된다.
사렌이 게쓰의 배후에 있으며 컨두잇을 찾아 리퍼들을 불러오려고 한다.
감격스러운 순간이다. 배경음악이 참 멋진다. 인간으로서 첫 스펙터가 되었다…
시타델에서 전에는 본척만척 하던 놈들이 이것 저건 부탁을 해오기 시작한다…. 자 노르망디를 타고 우주를 여행해 봅시다..마지막 동료를 얻으러 가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