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인간

천구의 결합 (The Conjunction) 후 이 땅에 놈과 드워프가 먼저 오고, 이후에 엘프 (다른 말로 엔 세이드(Aen Seidhe))들이 왔으며 천년 정도 후, 즉 760년 경에 인간들이 도착하였는데 이것을 인간 역사에서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첫상륙 (First landing) 이라고 한다.

이후 야루가(Yaruga) 와 폰타델타(Pontar Delta)를 중심으로 정착하였다. 정착에는 수백년이 걸렸고, 이 이후에 엘프들이 인간들의 존재를 알아차리게 되었다.

인간들이 도착할 당시 대륙은 이미 고대종족들(드워프, 놈, 엘프)들이 번성해 있었으나, 인간들이 빠르게 정복을 하였다. 지금은 인간이 대륙의 주된 종족이며, 나머지 종족들은 비-인간으로 분류될 정도로 대륙에서 우월한 위치에 있다.

많은 인간도시들은 엘프 도시의 폐허위에 지어진 것으로 대표적으로 노비그라드, 비지마등이 있다.

인간은 엘프와 이종교배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대륙의 인간들 중 대부분이 엘프 종족 조상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2 KB game/위쳐/인간.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6/12 04:56 (바깥 편집) V_L

0.019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