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위험천만한 계획 (A Deadly Plot)

A Deadly Plot 게임 엔딩에 관련된 퀘스트이므로 주의 깊게 진행하자.

기회는 지금 뿐이다 (Now or Never)에서 트리스를 떠나보내고 딕스트라와 이야기 하면, 르다니아의 문제에 대해 말해준다.

딕스트라는 라도비드 4세의 아버지인 선왕 비지미르와 함께 르다니아의 부흥을 일으켰던 인물이고 현재의 미친 라도비드 4세는 르다니아에 도움이 안된다고 하면서 라도비드 국왕을 암살할 계획이라고 한다.

환상 같은게 아니지. 라도비드의 죽음만이 자유로운 테메리아를 이끌 수 있다.

위험천만한_계획.jpg

파시플로라 (passiflora) 3층에서 딕스트라와 버논 로치를 만난다. 암살 계획 진행 중에 정보를 수집하러간 스파이가 연락이 없다고 찾아달라고 한다.

눈요기 중

국경검문소 북쪽에 그레고르를 만나자.

위험천만한_계획3.jpg

구두장이의 수레는 교수형 나무 북쪽에 있다.

위험천만한_계획5.jpg

하지만 마차가 습격을 받은 것은 아니다. 뭔가 이상하다.

위험천만한_계획7.jpg

신발이 한짝씩 떨어져 있으니 따라가면 바위 트롤을 만난다.

신발을 갖고 싶어서 구두장이를 동굴로 데려갔다고 한다.

위험천만한_계획8.jpg

동굴을 찾으면 트롤 둘이 있는데

  1. 말로 가죽을 가지러 간다고 하거나
  2. 죽이고

구두장이 탈러를 빼내오면 된다.

마차까지 같이 가면 된다

탈러.jpg

이 퀘스트는 암살관련 퀘스트의 첫단추이다.

위쳐3 공략 누구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2 KB game/위쳐/위험천만한_계획.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7/24 10:00 저자 192.168.0.1 V_L

0.216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