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성 이 페이지에는 성행위에 대한 서술, 여성의 가슴과 둔부 등의 신체에 대한 묘사가 있어 성적 욕구를 자극할 수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마녀 사냥 (Hunting a Witch)

Hunting a Witch

닐프가드 요원인 헨드릭이 남긴 단서를 추적해서 시리를 찾아야 한다.

핸드릭의 유품을 조사해 보면 마녀와 불화를 겪었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미드콥스 마을 근처에서 마녀가 목격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미드콥스 마을의 주민들에게 물어보거나 직접 마녀를 찾아 나설 수 있다.

  1. 미드콥스 마을에 가서 이야기를 해보면 마녀에 대해 말하기를 꺼린다. 최근 남편이 다쳤다가 마녀에게 치료 받고 쌩쌩하다는 여자의 말을 듣고 나서 남편에게 물어보면 길을 알려준다. '연못에서 바위가 나올때까지 쭉 가세요'
  2. 아니면 미드콥스 마을에서 어슬렁거리다 보면 여자 셋의 이야기를 옅들을 수 있다. 약간 떨어져서 계속 듣고 있으면, 목표지점이 생긴다.

마녀사냥1.jpg

마녀의 오두막을 찾아가면 마을 사람들의 민원을 해결해 주고 있는 마녀를 볼 수 있다.

집안으로 따라들어가면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책상 위의 해골머리를 만지면 포탈이 생기고 포털로 들어갈 수 있는 숨겨진 장소에 오랜 친구인 키이라 메츠가 헐벗고 있다.

마녀사냥3.jpg

키이라 메츠는 아쉽게도, 헨드릭의 일지에 나온 내용과는 달리 시리를 만난 적도 없고 트러블이 있었던 적도 없다.

'누가 너한테 엿 먹였네. 이 주변의 여자들은 감히 나와 대적할 생각조차 하지않아.'

마녀사냥4.jpg

but!

최근 가면을 쓴 차분하고 지적인 엘프 마법사와 만난 적이 있는데 그도 시리를 쫓고 있었다고 한다. 그가 미드콥스 마을 근처에 있는 어떤 엘프 유적에 은신처를 마련했다고 한다. 게롤트는 키이라와 함께 마법사의 은신처를 찾기로 했다.

미드콥스 마을 근처, 남쪽의 동굴 앞에서 키이라를 만나면 된다.

어둠 속 방황 (Wandering in the Dark)으로 연결된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