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라도비드

라도비드.jpg 

라도비드 5세. 르다니아의 국왕.

닐프가드 제국이 북부왕국에 대규모로 침공해 와 그에게도 최대의 위기가 닥친다. 3편의 시점에서 북부 왕국 중 존속 중인 곳은 캐드웬과 르다니아 뿐이었다. 닐프가드 제국의 계획대로, 왕을 잃은 에던과 테메리아는 혼돈의 도가니 속에 망국이 되었다.

그런데 그 상황에서 르다니아는 동맹국인 케드윈을 침공하는 초강수를 뒀고, 케드윈은 르다니아에게 뒤통수를 맞자 몇번의 시덥잖은 전투 후 르다니아에게 흡수된다.

덕분에 북부 왕국들의 가장 강력한 동맹이었던 마법사들조차 떠나버린 상태에서 북부 점령을 누워서 떡 먹기 쯤으로 예상하던 닐프가드 제국은 두 개 왕국간의 허술한 동맹 대신에 하나의 강력한 왕국을 상대하게 되자 골머리를 썩히게 되었다.

하지만, 닐프가드의 전력이 워낙 강하다보니 라도비드도 걱정이 많다. 게다가 마법사 전력을 상실한터라 닐프가드의 마법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문제는 그 와중에도 이터널 파이어 교단의 마녀사냥꾼들을 부려서 북부의 마법사, 연금술사 등 마법 관련 인사들을 모조리 잡아 족치고 있다는 것이다. 마법사를 얼마나 잡아죽였는지 3편에서는 전작처럼 마법사가 적으로 나오지 않는다. 마법사들 역시 도망쳐서 숨어살거나 닐프가드에 투항한 상태다.

라도비드2.jpg  라도비드3.jpg 

출처: 나무위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7 KB game/위쳐/라도비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3/08 01:35 (바깥 편집) V_L

0.051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