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하라 사오리(Saori Hara)

(19)성인물(adult material) 경고! 이 문서는 사회통념으로 볼 때 19세미만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을 담고 있다. 따라서, 정신이 건강한 19세 이상의 성인만 보길 권장한다. 문서를 보는 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열람 후 당황, 걱정, 죄책감 등의 정서적 충격을 줄 수 있다. 그리고,철컹철컹?

Profile

  • Saori Hara (原紗央莉)
  • Old Idol Name: Mai Nanami (七海まい)
  • Real Name: Mai Kato (加藤まい)
  • Nickname: Saorin
  • Birthday: 1988/01/01
  • Birthplace: Hiroshima, Japan
  • Height: 165cm
  • 3-size: 85 (E-cup) – 61 – 85
  • Gravure Modeling Debut Year: 2008
  • Adult Video Debut Year: 2009

출연작

그라비아

  1. Clear water(2008年8月22日、イーネット・フロンティア)

AV

  1. 芸能人 原紗央莉 奇跡のAVデビュー (2009年1月22日、SODクリエイト)
  2. 芸能人 原紗央莉 南の島×超ギリ2デジタルモザイクで、恥ずかしいトコまで全部見えてしまいました♥(2009年 2月19日、SODクリエイト)
  3. 芸能人 原紗央莉 「ねえ、どんな服着てる女の人が好き?」 (2009年3月19日、SODクリエイト)

하라사오리.jpg

saori hara

인터뷰

시부야의 109앞의 'STOP! STD' 의 거대 광고 대단하다.

하라 : 저도 충격이었어요. 그렇지만 부끄러워서 블로그용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다만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 아무도 보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묘하게 자의식 과잉이 되어버려 찍지 못했다(웃음). 저보다 먼저 보러 간 엄마가 찍은 사진을 올려 버렸다. 그리고 엄마는 돌아오는 길에 '이것도 기념이니까' 하면서 옷을 사갔고 돌아오셨다고 하내요.

이렇게 이야기를 해보니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다르내요?

하라 : 그다지 청초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사진은 참 초청한 것처럼 찍혀지내요 (웃음). 덕분에 '의외로 말 잘하내요?' 라는 말도 많이 듣다.

청초 + 미인으로 쿨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가까이 다가가기 힘들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하라 : 다가가기 힘든가 … 그렇지만 일의 현장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다는 것은 최근에는 잘 모르겠다. 고교생때라든지 다른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었던 시기에는 현장에서 몹시 긴장해버려 전혀 말할 수 없는 타입이었던 것 같다. 오디션에서도 자신을 어필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아, 저는 좋다' 라고 말해버리죠.

그렇게 하면 안되지 않습니까? (웃음)

하라 : '좋다' 라고 하면 안된다 (웃음). 그렇지만 그 때는 진짜 그렇게 밖에 말할 수 없었어요. 왠지 무서웠다.

지금 같이 능숙해진 것은 무엇인가 계기가 있었나요?

하라 : 음 … 저는 중학 2학년부터 고교 졸업까지 다른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여러 가지 연예계의 일들이 겹쳐져 버려서 이쪽 일이 싫어져 그만둬버렸다. '보통 생활을 하고 싶다' 하고 싶다는 마음은 동아리 활동도 안 되고, 일반인과 사귈 수도 없는 것은 물론 놀러 다닐 수도 없기 때문에 더더욱 강해진 것이 아닌가 싶다. 왠지 모르게 스스로를 방치하고 싶었던 것 같다. 그래서 18 ~ 19세때에는 사무소도 그만두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진짜 보통 생활을 하게 됐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시 연예계로 돌아올 생각을 했나요?

하라 : 그렇게 생활하던 중 역시나 화려한 연예계로 돌아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지만 본인 스스로로 그만두고 싶어서 그렇게 한 것인데, 갑자기 돌아가고 싶다고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고, 스스로에게도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친구나 어머니에게도 ' 이제 (연예계에) 흥미없어' 라고 말하고 있던 때였죠. 스무살이 되고 성인식에 참석했을때 동급생과 오래간만에 재회했는데 모두 당분간 만나지 않은 동안 많이 바뀌어져 있더다. 꿈을 가지고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나 좋아보여서 저도 지금의 사무소에 연락해 AV계까지 적극적으로 생각했다.

아이돌을 졸업하고 나서의 2년 동안의 충전 기간이 하라씨에게 있어서 컸던 모양이다.

하라 : 지난 봄부터 독신 생활을 시작했다. 고양이를 2마리 기르면 왠지 여러 가지 말하고 싶어지더다. 지금은 고양이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웃음).

현재 애인은 없습니까?

하라 : 안된다. 일과 연애 전혀 양립할 수 없어서 연애하자! 라고 해버리면 바로 빠져버리니까 애인 같은 것을 만들 수 없다. 게다가 여자가 독신 생활로 고양이 2마리 기르고 있다고 하는 것은 절대로 결혼할 수 없는 패턴이 아닙니까!?

첫사랑은 언제인가요?

하라 : 상대는 야구를 하고 있었던 같은 반 인기 타입의 남학생. 중 2때 히로시마를 떠날 때까지 쭈욱 좋아했지요. 그곳 자체가 시골인지라 1반에 20명인 2개의 반 밖에 없었기 때문에 이곳에서 나고 자라는 사람들 대부분은 보육원에서부터 고등학교까지 쭈욱 함께할 수 밖에 없는 곳이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그를 좋아한다는 것을 숨길 수 없을정도라 동급생이나 선생님 모두 알게 되셨죠.

하라씨 자체가 인기있지 않았나요?

하라 : 인기가 있었는지 … 모르겠내요. 인기있다는 것의 의미를 모르는지도 (웃음). 지금이라도 인기가 있어야 할텐데 … 혼기를 놓치고 싶지 않으니까. ^^

[출처] AV여배우 '하라 사오리(原紗央莉)' 의 데뷔작 발매 후 인터뷰.|작성자 쌍둥이아빠 카부터

누구나 수정하실 수 있다. 위키 사용법 참고하라.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5.9 KB 하라_사오리.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2/22 03:30 (바깥 편집) V_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