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벨라의 심장 (The Heart of Dibella)

마르카스 (Markarth) 마을의 거지 디게인 (Degaine)디벨라의 신전 (Temple Of Dibella) 에 있는 석상을 훔쳐팔고 돈을 나눠갖자는 제안을 함..

degaine.jpg

디벨라 (Diella) 신전에 들어가면 1층에는 세나 (Senna) 사제 혼자 있고 말 걸면 다른 사제들은 바쁘다고 만날 수 없다고 함. 아래로 내려가는 문은 잠겨 있다.

senna.jpg

열쇠를 훔쳐서 문을 따고 지하로 내려가면 여사제 3명이서 기도하고 있는데, 가까이 가면 들키게 된다.

harmal.jpg

하말 (Hamal)

"여긴 아무나 들어올 수 없는 곳이다… 넌 극형이야…"

라고 하다가, 마침 시킬 일이 있으니, 일을 해주면 용서해주겠다고 함.

사제가 신의 계시를 받았는데 차기 sybil로 적합한 처녀가 옆마을 칼스바스튼 (Karthwasten)에 있으니 가서 대려 오라는 거임.

sybil은 대단히 명예로운 직책으로, 가족들도 좋아할 것이라고 함.

칼스바스튼 (Karthwasten) 위치는 마르카스 (Markarth)에서 동쪽으로 조금 떨어진 곳..그냥 밖으로 나와서 길따라 동쪽으로 쭉 가면 된다.

암튼 마을에 도착하니 사람들끼리 말싸움 하고 있다

atar.jpg

내용인 즉슨… 포스워언 (The Forsworn)이 마을 광산에 처들어 왔었는데 silver-blood의 용병들이 와서 그들을 죽이고 광산을 차지함.. 그런데 광산을 돌려받으려면 요금을 내라는 것이다… 이 강도나 저 강도나 비슷함…

촌장 아이네타치 (Ainethach)은 대대로 이 마을에서 광물을 캐며 살아왔는데, 너무 많은 돈을 내라고 해서 억울하다는 것임.. 용병들은 그냥 고용된 것으로 비용을 받아야 떠난다는 것인데. 땅을 팔게 설득 하던가. 용병을 설득하던가 하면 된다. 광산안에 은이 있으니 캐면서 대장 아타르 (Atar)을 만나보고 가면 된다.

촌장에게 sybil로 적합한 처녀에 대해 물으면 남자 엔몬 (Enmon)를 소개 시켜 주는데 이 사람이 처녀의 아빠임.

enmon.jpg

딸에 대해 물으면, 장난하는 거냐?? 포스워언 (The Forsworn)이 내 딸을 대려갔어…

위치를 묻고 도와주겠다고 하면, 같이 가겠다고 하는데, 갑옷도 없고 무기는 곡괭이 임..

안대리고 가는 것이 낫다…

역시 길따라 가면 나온다.. 내부를 거쳐 탑위로 올라가서 옥상을 통해 옆의 탑으로 가면 된다만..

산위로 왔다면 산에서 뛰어 내린 다음 바로 옥탑방으로 들어가도 된다..

fjotra.jpg

딸내미 조트라 (Fjotra)가 잡혀있다. 자신이 sybil이 된 것을 말해주면 기뻐함. dibella의 신전에 대해 이야기를 들은 적은 있지만, 평생 가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답니다..

조트라 (Fjotra)의 말로는 포스워언 (The Forsworn)들이 자신이 특별한 존재라고 했다고 함. 이단자들도 사랑의 여신 Dibella를 숭배하고 있다.. 이들도 뭔가 계시 같은 것을 받고 납치를 했나봅니다.

집으로 가는 것이 아니고 신전으로 간다.. 신전에 대려다 주면 놀라면서 윗층의 가운데 우물 마시라고 함..

의식을 마치면 퀘는 끝

보상으로 반대되는 성별의 적에게 추가 손상을 주는 디벨라의 대리인 (Agent Of Dibella)를 얻게 된다. 준다.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