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과거의 유령들

처음 비지마에 방문해서 황제 알현 (Imperial Audience) 전 면도할 때 모르브란 부히스 장군이 질문을 한다. 이 때 만약 레토를 죽이지 않았다고 대답하면 리어던 저택에 접근할 때 활성화 되는 퀘스트이다. 1)

과거의_유령들.jpg

리어던 가문의 몰락 (The Fall of the House of Reardon) 린덴베일의 노파의 말을 듣고 리어던 저택에 가면 이미 괴물들은 처리 되어 있고, 각종 함정들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헛간으로 가서 사다리를 놓고 헛간 2층으로 가면 걸렛의 레토를 만날 수 있다.

과거의_유령들2.jpg

이 은신처는 루이가 마련해 준 것인데, 루이가 배신한 것이라고 단정한다. 밖으로 나가서 사냥꾼들을 처리하고, 배신자 루이가 있는 곳으로 간다.

처리 후

암살단의 위치를 물어본 뒤 가본다.

과거의_유령들5.jpg

여럿을 도발하던 레토는 석궁에 맞고 장렬히 전사한다.

과거의_유령들7.jpg

암살단이 레토의 머리를 가져가려고 하는데…

  1. 싸움에 끼어들어 죽여도 되고,
  2. 말로 잘 타일러서 목걸이만 주고 보내도 된다.

어느 것을 선택해도 결과는 비슷하다.

과거의_유령들8.jpg

사실 레토가 수년간을 추적을 당해왔기에 죽은 것처럼 소문을 내기 위한 것이다.

레토를 케어 모헨으로 보내면 좋다.

위쳐3 공략 누구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가상 세이브파일을 사용하겠다 라고 선택해야 한다

연결문서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1.7 KB game/위쳐/과거의_유령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3/08 01:35 (바깥 편집) V_L

0.026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