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곱사등이 늪지로의 귀환

요구 레벨 9

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jpg

숲의 여인들 (Ladies of the Wood)을 만나 다운웨렌마을의 골칫거리였던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크론들의 요청으로 해결하고 피의 남작 (Bloody Baron)을 만나 안나를 찾았다는 이야기를 해주면, 시리의 이야기를 조금 더 해준다. 남작은 발끈 하면서, 바람둥이 아내 안나를 구하러 위험한 습지로 가겠다고 나선다.

다운웨렌으로 가서 남작을 만난다. 남작과 함께 늪지를 지나 크론의 오두막으로 간다. 중간 중간에 공격을 받고 병사들은 하나둘씩 쓰러진다.

도착하면 타마라이터널 파이어애들이 있다. 철 없는 딸과 순애보 알콜중독 아빠의 만남이다.

자. 이전에 속삭이는 언덕 (The Whispering Hillock)에서 나무뿌리의 심장에 있던 영혼을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따라 결말이 달라진다.

부가퀘스트이지만, 이야기 전개가 장난이 아니다.

영혼을 풀어주고 아이들을 구한 경우

밖에 있던 익사체들을 전부 처리한 이후에 안나를 찾아 집안을 수색하게 된다. 안나를 찾으면 크론들의 저주에 의해 물할망구가 되어버린 것을 알 수 있다.

곱사등이_늪지로의_귀환11.jpg

안나의 저주를 풀기 위해 다시 조니를 찾아가면 은신처에는 없다. 흔적을 추적하여 조니를 만나 설명을 듣고 다시 안나가 있던 곳으로 가서 지하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제단에 인형이 놓여 있다.

이터널 파이어의 한명이 들어와서 선택을 도와준다.

인형 다섯개 중 꽃이 놓인 인형이 안나의 저주와 관련된 인형이다. 이 인형으로 저주를 풀 수 있다.

다시 밖으로 나와서 안나를 보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고

영혼을 파괴한 경우

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