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위키
문서 편집

(19)성인물(adult material) 경고! 이 문서는 사회통념으로 볼 때 19세미만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을 담고 있다. 따라서, 정신이 건강한 19세 이상의 성인만 보길 권장한다. 문서를 보는 건 당신의 선택이지만, 열람 후 당황, 걱정, 죄책감 등의 정서적 충격을 줄 수 있다. 그리고,철컹철컹?

이 문서의 주된 내용은 적절한 허가조건 (예: C.C.) 에 의해 타 사이트나 게시판에서 발췌한 것이다. 하지만, 이 글이 이곳에 게시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원글의 저작자가 있다면, 본 누리집에 내용을 알려주기 바란다.

이 문서에는 특정 개인의 의견을 바탕으로 서술된 내용이 담겨있다. 사회 다수의 보편적인 생각에 반하거나 다른 개인의 생각과 상충되는 의견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관적인 내용이라는 것을 감안하여 가감하여 이해할 것을 권장한다.

나가요

소개팅에서 " 나가요 아가씨 구별하는 방법 " 이다. 나가요 아가씨란 룸싸롱, 사창가 와 같은 성매매 업종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을 통칭한다.

순진한 남자 여러분들은 열분들이 사회에 발 내딪는 순간, 결혼하기 위한 남자를 찾는 나가요 아가씨들의 표적이 된다.

이해 안되는 분들도 많겠지만, 통계마다 다르지만 결혼 적령기 여성의 20% 정도는 유흥업소에서 성매매 경험이 있다. 그런데, 이 아가씨들의 주된 표적은 이른바 세상물정 모르는 엘리트 계층이 표적이 된다. (주로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나가요 아가씨들을 동정할 필요는 없다. 이들은 쉽게 돈벌기 위해 일하고 있을 뿐이다… 물론 생계형 나가요도 있지만, 대부분 월 300만원 이상, 강남 룸싸롱 아가씨들은 1년에 1억 이상을 번다… 열분들이 명문대 졸업해도 기껏 3000만원도 못번다는것을 감안하면…

한번 중급의 유흥업소에서 내 연봉이 4000만원이라 이야기했더니, 그 아가씨 말하길, 불쌍하다는듯이 날 쳐다보면서, "그것밖에 못벌어요?" 라고 말하더다… ^^ 이들은 결혼에서도 엘리트 계층이나, 돈많은 남자와 결혼해서 인생을 편하게 살려고 할 뿐이다.

내 경험상 소개팅 을 포함해서 여자들을 소개받을 때 (내가 상당히 발이 넓다) 대학 4학년때부터 지금까찌…. 내가 느끼기로만 5번 정도의 나가요 여자를 만났다. 물론 주선자는 이들이 "나가요" 인지 모르고 해준거죠…. 내가 느끼지 못한 것까지 감안하면 몇번 더 있을거라 생각한다.

특히 내가 대기업사원이라는 걸 밝히고 소개받을 때, "나가요" 가 나타난다.

얼마전 제 직장사수 (연대 졸업) 가 소개팅을 나갔는데, 과거 룸싸롱에서 파트너였고 2차(?) 까지 갔던 아가씨가 나와있더랍니다. 그래서 서로 알아보고 말못하고 있는데, 주선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 100만원짜리 수표를 손에 쥐어주며, 제발 밝히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더랍니다. 주선자 (연대졸업) 와 그 나가요 아가씨는 동우회에서 만난 친구사이였고, 그 남자의 학교 친구들을 계속 소개팅해주고 있었다고 한다.

내가 만난 경험으로 보면, 나가요들의 외모와 화장술은 순진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이상이다… ^^ 일딴 한눈에 뻑까는 킹카 수준이다. 특히 외모도 그렇지만, 꾸미는것이 연애인 수준이니까…

소개팅에서 기본 30만원짜리 화장을 하고 나오니까… 강남 나가요는 연애인 수준이다. 그리고 입고 나오는 옷와 신발 악세사리들이 여러분들은 모르겠지만… 1벌에 수백만원씩 하는 명품의류죠…

이들의 생각은 좀 비슷하다…. 자신이 가진것을 모두 자신의 몸에 투자하다… 돈많고 비전있는 남자하나 잘 만나면 인생 끝이라는것을 잘 알고 있는 여자들이다….

이들의 공통점은 내숭떠는 것이 상상을 초월한다. 일단 손도 못잡게 하고, 어깨에 손만 올려도 난리법썩을 떤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남자랑 사귀어본 적이 없다고 말한다.. 아주 자연스럽고, 그럴듯한 이유를 대가면서…

그리고 진짜인지는 모르지만, 이들은 공통적으로 대학생 (특히 예술쪽 대학생이 많았음) 이나 졸업생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또 한가지 특징이… 만날때 친구들도 같이 만나자고 한다. 같은 학교 졸업한 친구들을 말하다… ^^ 이유는 아시겠죠… 친구들 중 순진한 범생이 꼬시려는 거겠죠… 거기다 돈도 많고… 한번은 내가 안만나주니까… 계속 연락와서…

내 친구들 소개해달라고 졸라대더다… 그리고 또 한 여자애는 4:4 미팅하자고 졸라대더니… 원래는 더 많은수를 요구했음… 막상 나가보니까… 2명 나와있더다… 친구들 사정상 못나왔다고 하면서… 2명이서 남자 4명이랑 새벽까지 놀았다… 물론 막 논것이 아니라… 우리가 노래부르고 술마시는 동안.. 아주 조신한 척, 순진한 척 앉아있더다… 언제나 얼굴에 미소를 머금으면서…. ㅋㅋㅋ

한번은 내 고대 친구중 엘리트층에 진입한 친구가 있는데… 이녀석한테 나가요 1명이 붙었다. 근데 이 여자애가 20살이었는데… 같이 일하는 21살짜리 친구 이야기를 해주더다… 이화여대 2학년이란 그여자는, 자신이 돈 버는것을 전부 명품사는데 투자한다고 하더다…

이 여자애는 이화여대란 점을 활용, 돈많은 잘난 남자 하나만 꼬시면 이후 인생은 쫙 핀다고 자신하고 있답니다.

정리하자면 … 나가요 를 구분하는 방법은….

  1. 일단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지나치게 화장을 잘하는 여자
  2. 옷이 학생인데 아주 잘 어울리는 애들은 조심해야한다… (아직 명품 구분 못하시죠..? 왠지 자연스럽게 잘어울리고 여성스러운 옷은 명품으로 보면 된다)
  3. 지나치게 내숭 떨면서 살살 남자를 자극할 줄 아는 여자는 조심하라…
  4. 머리결이 연애인 같은 애들 조심하라… (매주 30만원 이상을 투자하는 머리이다)
  5. 나이에 비해 조숙하면서, 미소가 밝은 여자를 한번 더 보라…
  6. 친해지면 여러 과일을 사서 깎게 시켜보라… 가능하면 매너있는 친구, 선배들이랑 술자리를 마련하면서… 능숙하게 업소용 과일배치고 나오면 의심하라…(물론 사회나오면 딱 보면 업소용 과일배치를 구분할 수 있다)
  7. 이유없이 전화번호가 자주 바뀌는 사람 의심하라… 특히 전혀 연관성 없는 번호로 바뀌는 사람을… 이들은 업소를 옮길 때마다 전화가 바뀝니다.
  8. 저녁에 핸드폰을 잘 안받고, 이유없이 E-mail 을 통해 연락하는 여자를 조심하라… E-mail 이 분위기 있는 것 같지만, 실은 이 여자들은, 이메일을 통해 많은 남자들과 교류하고 있다.
  9. 춤 못춘다고 말하고, 나이트 가본적 없다는 애들 있으면, 춤추는 데 (나이트, 클럽 등) 데려가서 모르는 척 지켜보라. 보통 룸싸롱 애들은 가슴과 힙을 사용해서 살랑살랑 춤춥니다. 본능적으로 나오는 경우를 여러 번 봤다.
  10. 이런 말 하면 좀 이상할 수도 있지만.. 어느정도 친해졌을 때, 결혼할 때까지 죽어도 같이 못잔다고 말하며 실천에 옮기는 여자는 한번쯤 의심하라… 1)
  11. 외국인 전용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애들은 몇개월씩 지방이나 일본으로 나가서 연락이 잘 안되다가 계약기간 끝나면 돌아온다.
  12. 어설프게 공백기간이 있는 사람은 미안하지만 의심하라… 공부했다거나, 그냥 놀았다고 말하지만 그 기간동안 뭘했는지 정확히 못말하는 사람 다시한번 생각해보라…
  13. 대화할 때 특히 과거 이야기 할 때, 분위기 잡거나, 말 안하는 애들… 절대 조심하라…
  14. 자신의 친구나, 선후배 이유없이 자주 만나려는 애들 조심하라…. ^^

혹시 나가요 면 어때? 마음씨만 좋으면 되지 라고 말하는 순진남도 있을 것이다… ^^ 또 남자는 유흥업소 가면서 모든게 남자 잘못이지 라고 말할수도 있다.

그러나… 진정한 사랑이랑 김치국에 맨밥을 함께 먹어도 행복한 것이고… 하루종일 돈없이 걸어다니고, 편의점 라면 한그릇으로 배채워도 서로 좋아야 , 좋은 여자겠죠… 남자가 돈한푼 없이, 많이 부족해서 옆에서 바라보며 지켜봐줄 수 있는 여자와 함께 해야, 부족한 나 자신도 성공을 향해 매진할 수 있을 것이다… ^^

나가요 아가씨들을 동정할 필요 없다. 생계형은 거의 없다. 뼈저리게 가난한 집에서 살아도, 열심히 공부하며 알바해서 학비대고 아껴쓰면 사는 여자 후배, 동생들을 많이 봤다. 그러나 나가요들은 쉽게 돈벌기 위해서 그자리에 있는 것 뿐이다. 쉽게 돈벌기위해 자신에게서 가장 중요한것을 파는 여자들이, 과연 여러분이 진짜 힘들 때 여러분 곁에 있을까…?

여러분이 미래가 어느정도 보장된 엘리트 계층이 아니라면, 이 여자들은 쳐다보지도 않을 것이다.

진짜 좋은 여자 만나길 바라며, 너무 이쁘고 날씬한 여자에 집착하지 마세요… ^^ 좀 부족하고 덜 예쁘더라도 괜찮은 여자에게 잘해주길 바라며…

1)
제 친구들 경험에 의하면, 경험이 없는 여자들은 진짜 좋아하는 남자를 못만난 경우다… 진짜 좋아하는데도 죽어도 관계를 못가지겠다면 한번쯤 의심해 보라… 나가요들 몸 망가진 것은 여러분 생각 이상이다. 제 친구 중 현직 의사들 말에 의하면 나가요들 이쁜이 수술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한다. 의사 입장에서도 보험안되고, 비싸고, 시술도 쉽고 부작용도 없는 아자 짭짤한 소득이 되는 수술이라고들 한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별도로 명시하지 않을 경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9.8 KB 나가요.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6/07 22:32 (바깥 편집) V_L

0.013 seconds in processing this page on this powerful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