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game:stellaris:crisis [2022/05/12 18:26] 192.168.0.1game:stellaris:crisis [2022/05/13 18:20] (현재) – [프레소린] 192.168.0.1
줄 44: 줄 44:
 ====프레소린==== ====프레소린====
 프레소린 스컬지(Prethoryn Scourge 프레소린 스컬지(Prethoryn Scourge
-다른 은하계의 침략자 외계인의 침공. 사전에 They're here...(그들이 왔다...)란 선택문이 나오는 경고문이 나오면 도착하며, Track on map을 통해 도착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대화를 시도해도 괴상한 울음소리밖에 내지 않으며 어떠한 타협도 불가능하며 엄청난 속도로 확장하면서 진군해온다. 이들이 행성을 점령하면 거주민은 전부 제거해버리며, 행성은 "감염된" 행성이 되어 이는 행성 점령으로 되찾을 수 없고, 무차별 행성 폭격으로 **정화**해야만 한다.(( 1.02 버전에서는 버그로 인해 내구도를 0까지 떨구어도 정화할 수 없었으나 결국 다음 판본인 1.03에서 고쳐졌다.)) 정화된 행성은 기존의 등급과 관계없이 무조건 황무지 등급의 행성이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서는 이들이 점령한 모든 행성을 정화하고 이들 함대를 전부 파괴해야 한다. 정화하기 위해서는 행성 내구도를 0로 만들면 된다. 감염해오는 외계인이 모티브지만, 이차원의 침략자라는 컨셉도 있어 타이라니드의 영향이 커 보인다. 선행 조건이 필요한 다른 두 위기와 다르게 아무 조건이 필요 없기에 게임을 루즈하게 진행하면 대부분 이 위기가 찾아온다.+다른 은하계의 침략자 외계인의 침공.  
 + 
 +사전에 They're here...(그들이 왔다...)란 선택문이 나오는 경고문이 나오면 도착하며, Track on map을 통해 도착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 
 +> 드디어 왔군요... 
 + 
 + 
 +대화를 시도해도 괴상한 울음소리밖에 내지 않으며 어떠한 타협도 불가능하며 엄청난 속도로 확장하면서 진군해온다. 이들이 행성을 점령하면 거주민은 전부 제거해버리며, 행성은 "감염된" 행성이 되어 이는 행성 점령으로 되찾을 수 없고, 무차별 행성 폭격으로 **정화**해야만 한다.(( 1.02 버전에서는 버그로 인해 내구도를 0까지 떨구어도 정화할 수 없었으나 결국 다음 판본인 1.03에서 고쳐졌다.)) 정화된 행성은 기존의 등급과 관계없이 무조건 황무지 등급의 행성이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서는 이들이 점령한 모든 행성을 정화하고 이들 함대를 전부 파괴해야 한다. 정화하기 위해서는 행성 내구도를 0로 만들면 된다. 감염해오는 외계인이 모티브지만, 이차원의 침략자라는 컨셉도 있어 타이라니드의 영향이 커 보인다. 선행 조건이 필요한 다른 두 위기와 다르게 아무 조건이 필요 없기에 게임을 루즈하게 진행하면 대부분 이 위기가 찾아온다.